레스토랑 – 친구를위한 훌륭한 선물

잘 물어보면, 해산물 샐리의 메뉴(끓인 크로다드부터 바삭바삭한 걸프 새우까지)에 있는 거의 모든 것이 레몬그라스, 불타는 고추, 달콤한 칠리 버터의 향기로운 콤보에 던져진 부엌에서 나올 것이다. 아래 나열된 화려한 맛들은 루이지애나 남부 전역에서 발견된 베트남 요리와 카준 요리의 거부할 수 없는 융합에 대한 신랄한 끄덕임이다. 가장 신선한 토착 해산물과 사려 깊은 수의 칵테일과 와인은 요리사 마커스 제이콥스와 케이틀린 카니가 걸프만의 풍부한 현상금을 즐기기 위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장소를 만든다. 웨스트 빌리지 식당은 화려하고 시끄럽고 쿠마르의 전문적인 열과 향기로운 향신료 사용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카레 잎을 넣은 진, 진저 리큐어, 카다멈 등을 엄선해 만든 휘슬 포두Whistle Podu 같은 바의 킬러 음료와 접시를 짝을 지어라.

레스토랑은 종종 알코올 음료를 홍보하고 알코올 판매 법률 지침에 따라 식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금지됩니다. 그러한 판매는 바에 대한 운동으로 간주되며, 이는 추가적인 엄격한 제한을 의미합니다.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제공하거나 (절대적으로 허가 된) 고객이 개인 알코올 (BYO / BYOB)을 가져올 수 있도록 허가되어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식당 면허증이 서비스를 맥주, 즉 와인과 맥주로 제한할 수도 있다.

세련된 레스토랑의 선구자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기관인 thermopolium으로 즉시 먹을 수 있는 식사와 음료를 구입하고 제공합니다. 이 식당들은 현대식 퀵 푸드 레스토랑과 상당히 일치했다. 그들은 개인 부엌이 없는 사람들이 가장 자주 방문했었다.

당신이 세련된 한국의 진미를 경험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Si.Wha.Dam은 의심 할 여지없이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두 개의 지점이 있는데, 이것은 인사동에 있는 것과 이태원에 있는 것이다. 성 안 셰프는 2015년 모수 샌프란시스코를 열었고, 일본과 프랑스 주방에서 경력을 쌓은 혁명적인 요리로 다음 해 미슐랭 스타상을 받았다.

전 세계 관광객들은 기본적으로 식당을 여행하는 철도 자동차와 유람선 식당에서 식사 제공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많은 철도 공급 업체는 철도역에서 철도 다과실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많은 유람선은 메인 레스토랑, 위성 식사 장소, 룸 서비스, 전문 식당, 카페, 바, 뷔페 등 다양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유람선의 일부 식사 장소는 책상 예약과 특정 가운 코드가 필요했습 강남풀싸롱 니다.

특히 캐비어 토퍼를 곁들인 요리라면 더더욱 그렇다. 모스의 성 안과 같이 해외에서 일하고 있던 많은 도시의 스타 요리사들은 전염병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집으로 돌아와 전 세계적인 경험과 맛을 다시 가져 왔습니다. 때로는 소주와 맥주가 주류를 이루던 음료 메뉴가 와인, 사케, 칵테일 등으로 확대된 반면, 찰스 H와 바참에 해당하는 눈에 띄는 바들은 서울의 음주 장면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했다. 샌디에이고의 킹피셔(Kingfisher)는 어떤 기준으로도 레스토랑의 스턴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