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 LOVE/HATE DESSERT (내가 디저트를 싫어하는 이유)

우리는 이 조리법에서 아이스크림의 정확한 튀김을 건너뛰었고 대체품으로 더 빠르고 쉬운 모델을 선택했다. 우리의 바닐라 아이스크림 (하지만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맛을 선택하십시오!)버터와 바삭바삭한 콘플레이크로 코팅되어 있어 미리 따로 구워먹는 거야. 이 방법은 번거로움 없이 바삭바삭하고 튀긴 맛을 낸다. 우리는 전통적인 휘핑크림 대신 빠르고 직설적이며 아주 푹신한 마시멜로 크림을 위에 얹었다. 이 굽지 않는 파이는 완벽한 메이크 어헤드 디저트로, 약간의 노력과 몇 시간의 오싹한 시간이 필요하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풍부한 초콜릿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쉬운 케이크에는 몇 가지 요소가 있지만, 그것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있는 몇 가지 기술이 추가로 있습니다. 먼저, 정확한 팬 {천사 음식 케이크 팬}을 사용하도록 하고 기름을 바르지 마십시오. 또한, 초미립자 설탕, 체로 쳐진 케이크 밀가루 및 완전히 휘핑 계란 흰자는 성취를 위해 당신을 설정하고 나머지 케이크와 별도로이 케이크를 설정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Herodotus는 페르시아 식사가 많은 디저트를 특색으로 삼았으며, 주요 요리보다 사탕 선택이 다양하다고 언급합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요소들 중 어느 것도 내가 치즈판에서 고르거나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것을 막지 못한다.

전통적인 프랑스 초콜릿 케이크를 일본식으로 재현했습니다!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유하고 퇴폐적인 반면 한 가지는 불가능할 정도로 온화할 수 있을까? 이 코코넛 케이크는 윗부분이 장엄하고 아름다움 – 톡 쏘는 프로스팅, 달콤한 갈가리 찢어진 코코넛, 부드러운 케이크의 소용돌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버터를 굽는 것은 구운 견과류를 더하는 반면, 크림의 팝은 러블리한 식감을 제공한다.

쉽고 상징적인 쇼트케이크를 위해, 우리는 분리하기 쉬운 엄청난 가볍고 높은 비스킷을 만드는 훌륭한 이중 스태킹 접근법을 발견했다. 이와 같은 간단한 조리법은 그 요소들이 빛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완벽한 열매를 사용하라.

다크 초콜릿은 카카오 혼합물에 지방과 설탕을 첨가하여 생산되며 우유가 없거나 밀크 초콜릿보다 훨씬 적습니다. 독일 초콜릿 케이크, 코코넛 피칸 프로스팅을 얹은 층층이 쌓인 케이크. 배고픈 잭의 디저트가 호주를 스톰으로 사로잡고 있다.

Oreo®, M&M® Minis 및 Flake® 아이스크림 디저트와 우리의 대표적인 Sundaes로 만든 상당히 맛있는 스톰에서. 간단한 팬트리 재료로 파워볼 이 간단하고 맛있는 플럼 케이크 요리법을 만들어라!그리고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우리는 커스터드를 증폭시키기 위해 1 개가 아니라 2 개의 바닐라 콩을 사용합니다 – 평범한 오래된 추출물은 단순히 그것을 정의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테일게이트 계획에 착수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면, 당신이 전날 밤에 만들 수 있고 다음날 즉시 제공할 수 있는 요리법보다 더 간단한 것은 무엇인가? 이 조리법은 모두 준비, 조리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워 질 수 있으며 실온에서 또는 테일 게이트에서 빠르게 느린 밥솥으로 재가열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통해 부엌에서 당신을 유지하고 게임 일에 즐거움을 누릴 수있는 최고의 애피타이저, 왕성한 메인 및 디저트를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축하 행사에서 간식으로, 저녁 식사보다 일찍 전채 요리로, 또는 저녁 식사 자체로 제공하든, 아무도이 맛있는 손가락 음식에 저항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게다가, 얼마나 많은 음식들이 그들만의 편리한 손잡이를 가지고 오는가?

Food Network와 같은 회사들의 부상은 어떤 특징적인 디저트와 그들의 창조물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쇼는 과도한 디저트를 보여 주었고 디저트를보다 경쟁력있는 주제로 만든 레크리에이션 현재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는 nalysnyky 또는 blintz 또는 oladi , syrniki와 같은 아침 식사 음식에 디저트로 꿀과 잼이 제공됩니다. 유럽과 그 이후의 미국의 산업 혁명은 디저트를 포함하여 가공, 보존, 통조림 및 포장 될 수 있는 식료품의 대량 생산을 초래했습니다. 디저트를 포함한 냉동 식사는 1920년대에 매우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AD 500에 의해 결정화되어 움직이기 쉽게 되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