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그것이 무리 설정이든 온라인이든, 지원을받는 것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있는 열쇠였습니다. 당신과 같이 담배를 끊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그룹 종료 세션이나 이웃에 참여하십시오. 당신의 지역 약품 소매상들은 많은 양의 니코틴 대체품을 카운터에 비축하고 있다.

알약, 흡입기, 비강 스프레이와 같은 다른 제품들은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다.당신이 그만두는 이유를 생각하고 긍정적인 미래를 상상하라. 당신이 멈추기로 결정한 원인의 목록을 유지하고 담배를 피우고 싶은 순간에 유용하게 유지하십시오. 일주일 안에 당신의 미각과 후각이 향상되었을지도 모른다. 종료하는 동안 준비, 처리 및 모니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일 문자 메시지 .Quitline 카운슬러는 중단 할 동기를 부여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귀하에게 적합한 금연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금연 상담사들은 또한 당신이 담배를 끊기 kobacco.com 위해 전자담배를 사용할 경우 당신을 지원할 수 있고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귀하의 세금 공제 기부금은 폐 질환 및 폐암 분석, 새로운 치료법, 폐 건강 교육 및 추가 비용을 지원합니다.미국 암 협회와 관련된 정보, 귀중한 정보 및 방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온라인 그룹을 부착하고 암으로부터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양을 작성하십시오. 심장마비나 뇌졸중을 일으킬 확률은 떨어질 것이다. 당신의 폐, 관상동맥 심장, 순환계가 더 잘 기능하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면, 당신은 비흡연자보다 독감, 폐렴, 또는 당신의 호흡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다른 감염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담배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 | 정신적 및 신체적 습관을 다루는 방법. 매니토바의 담배 및 전자 담배 할인 노력은 다각적이며 광범위한 주민들이 원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중지를 시도할 준비가 되었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누구든 상관없이 시장에는 자원이 있다.

얻을 수있는 도움을 활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십시오.끊기는 당신이 당신의 건강에 이제까지 할 것입니다 가장 중대한 것의 사이에서이다. 그것은 당신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Quitline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포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