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에 대해 배운 모든 작은 것들이 부적절한 이유와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최고의 주거 안전 시스템은 24/7 모니터링 기능을 갖춘 정제된 경보기, 센서, 카메라 및 연기 / 열 감지기를 포함하는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어떤 위협도 감지되지 않고, 그 조치가 즉시 취해질 수 있도록 보장한다.

ADT는 이러한 모든 쓰레기통을 체크하는 저렴한 가정 보안 시스템을 쉽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의심 할 여지없이 주요 장비가 제공하는 것 이상을 원하기 때문에 Abode는 수많은 센서를 즉시 판매하므로 필요한 것을 위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당신은 많은 사용자 정의를 얻을 수 있으며 하드웨어를 임대 할 수있는 지식이 풍부한 시스템에 비해 전체 센서에 대한 가격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거주지로 돌아오면 키패드에 암호를 입력하거나 음성 명령을 사용하거나 키 리모컨을 누르거나 앱을 사용하여 무장 해제한다.

우리의 시스템이 무장해제되면, 센서 중 하나가 꺼지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고, 우리의 카메라는 기계적으로 녹화를 중단한다.

구별하자면, 우리의 연기와 일산화탄소 센서는 우리의 보안 시스템이 무장되었는지 아닌지에 달려있다.

스카우트 앱은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단순한 원격 제어보다 더 크다. 모든 셀 가젯에서 스카우트 DIY, Wifi 안전 시스템을 제어하십시오. 당신의 최고의 스카우트 시스템은 단지 몇 개의 센서로 당신의 집 전체를 보호한다.

Scouts Panic Buttons는 Life Alert와 동등하게 작동하며 경찰 부서는 가정 폭력 피해자에게 또 다른 안전 계층을 제공하기 위해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rlo Professional Monitoring 계획은 추가 보안 기능에 매우 유용합니다. Arlo Home Security System은 Arlo Professional Monitoring 계획의 시범을 특징으로 한다.

동작 감지는 개인 홈 내부에서 동작이 감지될 때 경고를 전달합니다. 기능의 문구에서, 우리는 다른 감각적인 거주 생태계 내에서 무엇이 연결될 수 있는지, 그리고 그 기능을 허용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했습니다.고 데시벨 경보는 침입이 눈에 띄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경보 기법은 이웃들이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크다. 그들은 또한 바람직하지 않은 침입자를 두려워하려는 의도로 적용됩니다. 현재의 카메라는 움직임 감지 및 양방향 오디오와 같은 재능을 발휘하여 고객이 활동 알림을 받고 카메라를 통해 말하고들을 수 있게합니다. 안전 기능에 사용되는 가정용 감시 카메라는 추가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쇼핑객의 보안 문제를 촉발 시켰습니다. Scout은 고객에서 구입한 모든 하드웨어에 대해 60 일간의 반품 범위를 제공하며 반품 라벨을 받으면 즉시 전액 환불됩니다. 디지털 하우스 보안이 해킹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기본 암호와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십시오. 이상적인 암호는 12 ~ 14 자이며 대문자, 소문자, 숫자 및 기호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공급 업체가 추가 안전 패치를 릴리스할 때 장치 펌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또한 ZigBee 또는 Z-Wave 프로토콜을 통해 연결하려고 시도한 일부 장치는 때로는 추가 허브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모니터링 가격의 일부 였지만 비용없이 이상적으로 포함 된 모바일 백업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적절하게 명명된 Abode iota All-In-One Security Kit는 디지캠과 모션 센서가 내장된 기지국을 사용한다.

주문 http://gachigahome.com/ 형 숙련된 모니터링을 제공하며 Apple HomeKit을 지원합니다. Alexa 및 Google Assistant; IFTTT를 통해 다양한 주택 안전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거 안전 방법의 일반적인 장비에는 모션 센서, 카메라, 도어 및 창 센서, 표시기 및 스티커, 연기 감지기 및 일산화탄소 감지기가 포함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전문적으로 시스템에 넣어의 일부입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