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통틀어 말하다.

1863년에 설립된 축구 협회는 경기의 원칙을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클럽들 간의 첫 번째 컵 대회 참가자들을 유치했다. 일부 역사학자들은 최초의 영향이 럭비 축구와 잉글랜드의 공공기관에서 나온 다른 경기들이라는 생각을 지지한다.

반면에, 호주가 축구를 지배하고 게일 축구가 자주 기원한다는 이론을 지지하는 역사학자들도 있다.

캐나다에서는 1861년 11월 9일 토론토 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University College, University College of Toronto, 퀸즈 파크에서 서쪽으로 약 400야드 떨어진 곳에 위치한 곳)에서 열린 첫 번째 축구 경기이다.수년간, 캐나다는 럭비 중심의 경기와 구별하기 위해 미식축구의 발전 중 일부를 흡수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유니온은 번사이드 규칙을 채택했는데, 이 규칙은 미식축구로부터 스크리미지 라인과 다운-앤-디스턴 시스템을 시행했다. 미식축구와 캐나다 축구는 완전히 다른 코드를 유지하는데, 이는 국경의 미국 측면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면은 채택하지 않은 규칙 수정에서 기인한다.

1921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축구 리그 경기장에서 여성들이 경기를 즐기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 금지는 1970년대에 들어서야 풀렸다.이러한 상황은 1948년까지 지속되었고,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국제 럭비 연맹이 결성되었다. 이것은 10년 전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발생한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북부 잉글랜드의 노동자 계층 지원을 소외시키기 위해 RFU에서 매우 다른 방식으로 대응했다. 1895년, 몇몇 선수들이 럭비로 인해 손실된 임금을 변경하는 등의 분쟁이 발생하자, 북부의 골프 장비 대표들이 허더즈필드에서 만나 북부 럭비 풋볼 유니온에 호의를 표했다. 새로운 체격은 처음에는 다양한 종류의 참가자 임금 대체만을 허용했다. 하지만, 2년 안에 NRFU 선수들은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야외 스포츠에서 직업을 가져야만 했다. 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 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간의 경기가 열리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첫 번째 가이드라인은 이 게임들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의 상황에 맞게 구성되었다. 호주 축구계의 결정적 인물인 C. A. 해리슨은 그의 사촌 윌스가 우리 개인의 오락이 필요하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의 보급,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결여, 그리고 공을 던진 게이머들에게 특정한 벌칙을 부과한다는 점에서 특징적이었다. 전통적인 구기 종목, 고대 구기 종목, 또는 선사 시대 구기 종목에 대한 다양한 언급이 있다.

예를 들어, 1586년에 존 데이비스라는 이름의 영국 탐험가가 지휘하는 배의 수컷들이 그린란드에서 이누이트와 축구를 하기 위해 해안으로 갔다. 나중에 얼음 위에서 행해진 이누이트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웨더번(Wedderburn)은 현대 영어로 번역된 것을 목표를 유지하는 것으로 지칭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

공을 유지하기 위한 언급이 있어 어느 정도의 거래가 허용됐음을 시사한다.

허용된 태클에 상대 게이머들의 충전과 홀딩(그 남자를 다시 몰아내기)이 포함된 것은 분명하다. 축구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이 잉글랜드의 공립 대학에서 행해졌다는 최초의 증거는 1519년 윌리엄 허먼이 쓴 《블라우디아》에서 나왔다. 허먼은 이튼과 윈체스터 학부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와인드로 채워진 공을 가지고 Wewyll play라는 문구가 적힌 번역 열차가 등장한다.

보도에 따르면 뉴캐슬이 추가로 그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는 가운데, 18세의 이 선수는 2022년 시즌 동안 일일 선발투수로 변신했다. 리버풀 윙어 루이스 디아즈는 그가 미래에 스페인 그룹에 합류하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했다. 전 레알 마드리드와 포르투갈의 스타 파비오 코엔트라오가 최근 비난의 여파로 그의 오랜 팀 동료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수비에 뛰어들었다. 독일은 월드컵에서 일본에 2-1로 패하기 전에 경기 전 제스처로 FIFA로부터 징계를 받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축구 웹사이트인 FBref는 모든 여성 대회를 포함하여 19개 대회에 고급 통계와 심층 취재만 추가했다.축구화 한 켤레는 1526년 영국의 헨리 8세에 의해 주문되었습니다. 잉글랜드의 헨리 4세는 또한 1409년에 축구를 위한 돈의 부과를 금지하는 선언을 발표하면서 축구라는 단어를 사용한 많은 최초의 문서들 중 하나를 제공했다. 마흐무드 알카시가리는 그의 두완 루가트 알투르크에서 중앙아시아의 터키인들 사이에서 테푸크라고 불리는 스포츠를 묘사했다. 그 스포츠에서, 개인들은 키에 의해 서로의 요새를 공격하려고 한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