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정석 꾼

카타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스포츠 선수들은 다시 한번 영광의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각 팔로 그것을 잡기를 원할 것이다.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그들을 따돌린 탐나는 트로피를 올릴 수 있는 궁극적인 가능성을 가질 것이며, 다른 상징적인 이름들도 고개를 숙일 것이다. 독일,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벨기에와 같은 축구 https://tjetv.com/ 계의 슈퍼스타들이 모두 경쟁하고 있는 가운데, 아래에 나열된 10명의 선수들이 물러날 수 있다.

FIFA가 LGBTQ One Love 완장 착용 계획을 추진할 때 단체와 주장들에 반대하여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위협한 후에 발의되었다. 모든 독일 게이머들은 킥오프를 앞두고 수십 명의 사진기자들이 입장하는 제스처에 참여했다. 한편, 관중석에서 지켜보는 독일 내무장관 Nancy Faeser는 금지된 완장을 대신 착용했다.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가 맞붙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비록 첫 해에 실험적인 지침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라인 축구의 주요 경기로 여겨진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대회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다. 가장 오래된 럭비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이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이다.잉글랜드 축구팀은 FIFA가 선수들에게 옐로카드를 주겠다고 위협했을 때, 캠페인이 중단되기 전에 다른 단체들과 함께 원 러브 완장을 착용할 계획이었다. 하키 스포츠 밴디는 주로 축구 가이드라인에 기반한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때때로 겨울 축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럭비 유니온의 법적 지침은 20세기에 추가적으로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지침보다 훨씬 덜 중요하다.1869년 11월 6일, 럿거스는 구형 공을 가지고 하는 스포츠에서 프린스턴과 대결했고, 다른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즉흥적인 가이드라인을 사용했다. 이 경기는 일반적으로 미국 대학 대항 축구의 주요 경기로 간주된다. 그 코드는 나중에 축구 협회로 퍼진 많은 발명품들에 대한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드로인, 크로스바 등이 포함됐다. 1870년대에 이르러 그들은 잉글랜드 북부와 중부 지역의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다. 이 시기에 런던과 셰필드 FA에 의한 일련의 규칙 수정은 1877년 표준 코드가 채택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 사이의 변형을 점진적으로 약화시켰다. 스카이 스포츠.역사학자들은 이를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이드라인 축구가 탄생하는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하고 있다.

윌스는 홍보와 사적인 접촉을 통해 멜버른에서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통해 축구 경기를 조율할 수 있었고, 1858년 7월 31일에 첫 경기를 치렀다. 일주일 후, 윌스는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스카치 칼리지 사이의 남학생 경기를 치르게 되었다.잭 그릴리쉬는 월요일에 이란을 향한 잉글랜드의 목표를 24시간 후에 축하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페이스타이밍보다 일찍 맨체스터 시티의 젊은 팬에게 바쳤다. 스리 라이온스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이전의 6명의 이란을 패션계에서 벗어나게 했고, 그레일리쉬는 이날 득점자 중 한 명이었다. 벤치에서 나온 후, 시티 미드필더는 뉴캐슬 칼럼 윌슨이 빈 웹 입구에서 그를 티업했을 때 잉글랜드의 6번째이자 마지막 골을 기록했고, 그는 쉽게 볼 하우스를 쓸 수 있었다. 이 파업은 중요한 국제 대회에서 그리스인들이 처음으로 벌인 것이었지만, 개인적인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그는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11세의 시티 서포터 핀레이 피셔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미식축구를 위해 나열된 모든 변형들은 캐나다 축구를 위해 추가로 증명되었다.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년에 설립되었지만 규정 내에서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프로의식은 이미 축구의 다양한 코드 속으로 스며들기 시작했다. 1860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다.

C. 원래 케임브리지 규칙의 많은 원동력들 중 하나였던 트링은 Uppingham School의 이해자였고 그는 그가 “가장 단순한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그만의 지침을 발표했다. 1863년 10월 초에 케임브리지 규칙의 또 다른 새로운 개정판은 Ha에서 온 이전 학생들을 대표하는 7명의 위원회에 의해 작성되었다.로, 슈루즈베리, 이튼, 럭비, 말버러, 웨스트민스터.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