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피날레만큼 적절한 레벨은 참가자가 계속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끝난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는 레벨 간 중간 요소가 저장 매체에 저장된 게임을 만들어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세이브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제목 화면에 기 뱃럽 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구절의 유형일 수도 있다.
선수들은 그러한 높은 집중력을 즐기면서 태도를 취하며, 그들이 공부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만약 같은 태도를 대학에서 채택할 수 있다면, 학교 교육은 중요한 이점을 누릴 것이라는 것이 관찰되었다. 학생들은 예술적 사고를 함양하면서 비디오 게임을 즐기면서 하면서 공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관리 아래 디지털 환경 역할을 할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으로 온라인 게임 엔진에서 내러티브를 만드는 새로운 종류의 노동 기계(기계 영화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큰 충실도를 얻음에 따라, 그들은 또한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서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가 되었다. 언리얼 엔진은 Mandalorian과 같은 전시회의 스테이지크래프트 노하우를 위해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에서 중추로 사용되어 왔다.넷플릭스 게임은 안드로이드폰과 태블릿,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컨택 등 휴대폰에서 다운로드하여 수행할 수 있다.
누가 주로 히트 시퀀스를 기반으로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가장 잘 생겼는지 또는 가장 못 생겼는지 확인하기 위해 친구를 위한 축하 행사를 주최하세요. 실생활에서 눈을 깜박이며 이야기를 통제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인 1인칭 모험을 시작하세요.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은 인간의 행동을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환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입력 단위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게임 패드,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의 사용이며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용 컴퓨터 방법의 장비로 사용된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페이스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됩니다. 콘솔은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표준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게임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저작권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스타일 비디오 게임의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는 종종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복제되고 구축된다. 때때로, 게임플레이의 이러한 용도는 유익하고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거래가 어떻게 성장해 왔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부분으로 보여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둠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는 출시 몇 년 후 각각 1인칭 슈팅 게임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클론이라는 새로운 레크리에이션 장르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거래의 시작과 동시에, 건설업자들은 수익성 있는 비디오 게임 및 게임 하드웨어의 비디오 게임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아케이드와 전용 하우스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 복제는 중국 내에서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정신재산 안전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국가들에게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