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 뱀과 사다리, 가위바위보, 대부분 카드나 큐브와 같은 장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이 요소들 중 두 개 또는 세 개 모두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신체적인 능력과 기술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반면, 조잡한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기술과 확률을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심리적인 재능, 기술, 가능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도 그러하다. 롤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의 한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사업부에 의해 추가적으로 이용되었다.인기 있는 큐브 게임은 야흐체,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를 구현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으로서 인기가 있다; 크랩스 스포츠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테이블 상판 레크리에이션(tabled recreation)은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을 놓고, 선택하고, 옮기기만 하는 경기이다.여러 명의 선수가 서로 경쟁하거나 서로 경쟁하는 스포츠와는 달리, 1인용 게임은 오로지 환경의 요소, 자신의 기술을 향한, 시간에 대한 반대, 또는 가능성에 대한 반대 싸움이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강력한 반대도 없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진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대상,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게임들은 실용적인 전문지식을 개발하거나, 기차의 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이 게임들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믈랴 서부에 위치한 크로스벨 주(Crossbell State)는 한때 치열한 영토 싸움의 장소였지만, 그 이후로 주요 무역과 통화의 중심지로 발전했다. 그러나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르 공화국으로부터의 압박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양측의 부패한 관리들이 정치적 논쟁에 갇혀 있는 동안, 마피아와 지하 범죄 조직은 전쟁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모든 혼란 속에서 크로스벨 경찰국은 개인들의 믿음을 잘못 알고 있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들과 놀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방해 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저희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셀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거주지 또는 이동 중에 즐길 수 있습니다.때때로 현재 게임의 프라임에서 자신만의 도전을 만드는 것은 그것을 훨씬 더 만족스럽게 만든다. GOG.com은 디지털 배급 플랫폼입니다. 게임 선택의 큐레이션이 끝난 인터넷 스토어, 선택의 게임 쇼핑객, 그리고 열렬한 게이머들의 생생한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고객들에 대한 최고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구입한 물건들을 개인화해야 한다는 믿음에서 비롯되었다. 모션부터 퍼즐까지 여러분이 다음으로 좋아하는 스포츠를 찾을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게임이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체스에 해당하는 다 벳365코리아 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스포츠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에 의해 추적될 수 있다.
게임은 때때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훌륭하게 수행된다. 그들은 아마추어나 프로들에 의해 혼자서, 단체로, 또는 온라인으로 공연될 수 있었다.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시청함으로써 즐거움을 얻을 때처럼 비플레이어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반면에,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차례대로 게임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절반은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