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es는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들의 권리와 의무, 점수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한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맥락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요소는 게임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가이드라인이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경기를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갈등은 경쟁이다. (경기는 레이싱을 구현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한다.
) 그러나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갈등은 스포츠의 자격을 얻게 된다.탤런트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골카메라, 말뚝 등의 신체적 재능의 비디오 게임, 체커나 체스와 유사한 정신력의 게임이 포함된다. 테크닉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요한 경우는 드물다. 우연한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뱀과 사다리, 가위바위보처럼 멋지게 구현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 중 두 개 또는 세 개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체스와 유사한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스포츠 작품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게임은 때때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성취 파워볼 나 보상을 위해 훌륭하게 수행된다. 그들은 아마추어나 프로들에 의해 혼자서, 팀 내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플레이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체스 챔피언십을 시청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거움을 얻을 때 그에 상응하는 비플레이어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반면에, 스포츠의 선수들은 경기하기 위해 그들의 플립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에 반을 차지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이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그리고 여러분이 있는 장소에 상관없이 전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십자군 개봉을 위해 밤새워 놀다가 결국 여기저기서 잠이 들어 학교를 떠나야 했다. 학교에서 많이 아팠던 게 분명 게임을 하기 위해서였어. 이제 나는 내가 기대했던 비디오 게임이 나오면 그냥 여행을 이용한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복잡해질 것이다; 그러한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개념들이 개발되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분쟁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다.팀 구성은 그러한 행동의 공통적인 초점이다. 양자 게임 개념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법을 허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참여자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반이라고 불리는 것을 개선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재생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튜토리얼 철학자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이 게임, 규칙, 경쟁과 비슷하지만 게임이 무엇인지 제대로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만이 최소한 서로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행동에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