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조각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특정 지역에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의 반을 가져가는 독특한 표준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들은 주로 스포츠 아이템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적절하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사용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단순히 기능을 실현하기 위한 전통적이고 쉬운 전략입니다. Muggins, Mexican Train 및 Chicken Foot은 매우 세련된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게임과 비슷한 도미노 스포츠입니다. 탁상용 게임은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놀이의 날씨는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으며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배치, 선택 및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스포츠 구성 요소가 배치된 테이블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축하 게임은 게임에서보다 자유로운 형식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내러티브에서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색하십시오. 또는 대리 전문 지식 –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여행.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에는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스킬 게임에는 레슬링, 전쟁 잡아 당김, 홉 스코치, 표적 사격 및 스테이크에 해당하는 신체 능력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심리적 능력 게임이 포함됩니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이동, 아리마 및 tic-tac-toe를 구현하며 종종 특정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능성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합니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또는 큐브에 해당하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성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모든 저가 게이밍 마우스 거래를 $ 50 / ⁇ 50 이하로 반올림 했으므로 최고의 예산 포인터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적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보드 위에 올려놓는 새로운 숫자로 섞는다. John Nash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안전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비디오 게임 원리를 확장시킨이 중요한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의 안정적인 해답은 내쉬 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불린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재능,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개발자는 이 데이터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나는 비디오 게임 사업이 지역 날씨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놀이 시설을 이용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롭 스몰, 게임스 포레스트 클럽 울트라게임 앰배서더. 창조적인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예술작품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여가다. 공을 구입하고 개선하여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십시오. 두 명의 외계인 친구가 세상의 반대편에 갇혔어!
그러나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할 수있는 큰 공간, 많은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대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구매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더 쉬운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다른 어떤 경우에도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보다 캐주얼한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매혹됩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일반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한 다음 이동을한 다음 다음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플레이어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이 비디오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된 재능 구성 요소가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와 함께, 많은 게임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진보를 저장하고 당신이 학위를 취득 할 때 당신의 업적을 관찰하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결정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