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 대해 팔을 걷어 붙입니까?

나는 항상 내가 투자하는 시장 내에서 지역 모-팝 부동산 관리 사업과 함께 일한다.

나는 물건들이 그들의 월별 담보 대출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이 임대되고 있는 시장에서 집을 산다. 나는 그것들을 수리한 다음, 집값을 충당하고 다른 부동산에 현금을 쓰기 위해 그것들을 고용한다.

Albaum은 부동산 투자 코치로 9 대 5로 일하며 현재 재개발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 멀리서 이 시장에서 에이전트와 부동산 관리 전문가들과 관계를 구축했기 때문에, 나는 Id가 가장 효과적인 부동산을 설립하고 세입자들을 상대하기 위해 맨 아래에 팀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자금조달 부동산을 위해 저축하는 것이 나의 목표였기 때문에 나는 분수에 맞지 않게 살았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대가 비어있을 때에도 담보 대출금을 지불할 만큼 충분히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특히 최근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내내 가장 많은 것을 포함하여 실제 부동산 시장의 극심한 변동성 기간에 해당된다. 2020년 2월부터 2022년 3월까지 미국의 평균 부동산 가격은 놀랍게도 38% 올랐다. Andrew Beattie는 Investopedia의 원래 편집 팀의 일원이었으며 기업, 투자, 개인 금융 및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주제에 대해 20 년을 보냈습니다. 주택 소유자들은 집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자금을 조달해야 한다.

당신은 담보 대출과 세금을 훨씬 더 많이 지불해야 한다.

나쁜 세입자들은 집주인들에게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심지어 1000달러의 재산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까다로운 임차인을 상대해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려면 철저하고 합법적으로 임차인을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집을 수리하고 뒤집는 상인 중 하나가되고 싶다면, 우리의 기사를 배우십시오 이익과 팁을 위해 뒤집을 속성을 찾는 방법 현재 시작하기 위해 돈을 뒤집는 집을 만드는 방법.

All Property Management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대상 시장의 현장 전문가와 연결하고 친구 및 커뮤니티의 권장 사항을 검색하십시오. 뉴턴은 워싱턴 주 기병으로서 기본급이 당시 6만 달러였다고 언급했다. “실수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찾는 데 합리적으로 좋은 일을 했다.”라고 44세의 부동산 투자자인 매트가 언급했는데, 그는 개인적인 이유로 Lumberjack Landlord로 가는 것을 선호한다.

Todd Baldwin은 23살에 그의 첫 번째 재산에 투자했고 아직 돌아오지 않은 것 같았다. 그는 일년에 100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으며 35세보다 일찍 2천만 달러 상당의 웹을 강타하기 위해 감시 중이다.

본 명세서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전적으로 정보 및 교육 기능만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제3의 축하 발행자와 대체 옵션 자금 조달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 대한 좋은 요소를 위한 것이다. “효율적 인 국경”은 정의 된 수준의 위협에 대해 가장 기대되는 수익입니다. 포트폴리오에 실제 자산과 같은 다양한 투자를 포함시키면 역사적으로 수익률이 개선되는 동시에 위협은 낮아진다. 개발 잠재력이 있는 시장과 운영 마법의 잠재력이 있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RealtyMogul 플랫폼은 장기적으로 부를 키울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포레나 평택 화양 .

역사적으로 비 공공 부동산은 재고 시장과 즉시 상관 관계가 없으므로 시장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완화하고 포트폴리오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훌륭하고 소극적인 수익을 내는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시작을 위해 스포츠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이미 작동하는 것으로 확인 된 비즈니스 부동산 투자 마네킹을 찾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읽은 사람들에게 몇 가지 경고를 덧붙이고 싶다. 모든 서류 작업을 통해 원하는 시간을 보내고 보호받을 준비를하십시오.

하지만, 많은 직접적인 부동산 구매자들은 부동산 중개업자가 된다. 그것은 그들이 부동산 시장을 더 높게 알 수 있도록 돕고, 그들의 지역에 있는 다중 목록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며, 그들이 구매와 판매에 대한 부동산 중개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왜 누군가가 특히 적극적인 부동산 투자 방법이 문제의 가치가 있는지 곰곰이 생각해 보는지 알 수 있다.

의사와 비슷한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들이 임차인을 표시하고 진열문을 스스로 수리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는 결론을 내리는 것은 매우 싸다.

Nareit에 따르면 REITs와 같은 다른 실제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인 연간 수익률이 11.28 %로 과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닐라 S & P 500 ETF조차도 약 10 %의 장기 수익률을 제공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재산세, 부동산 관리비, 유지비를 지불한 후, 나는 부동산 포트폴리오에서 매달 약 6,000달러의 수동적인 수입을 얻는다. 주식 축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금에 전념하는 채무 상환액의 일부가 발생하기 때문에 투자자의 자기 자본 비율이 상승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분명히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한된 시간을 그것의 가장 좋은 시간으로 보낼 수 있게 해준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