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의 세부사항

소르베는 휘저은 과일에서 생산되며 유제품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면도된 얼음 디저트는 얼음 덩어리를 면도하고 맛을 낸 시럽이나 주스를 얼음 부스러기에 포함시켜 만듭니다. 이 간단한 케이크에는 단지 몇 가지 재료가 있지만, 그것을 만들거나 깨뜨릴 몇 가지 기술이 추가로 있습니다. 첫째, 오른쪽 팬 ⁇ 천사 음식 케이크 팬 ⁇ 을 사용하고 기름을 바르지 마십시오. 또한, 초미세 설탕, 체에 거른 케이크 밀가루, 그리고 완전히 휘핑된 달걀 흰자는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핵심 요소들이며, 나머지 케이크들 외에 이 케이크를 세팅한다.

축하연에서 간식으로 제공하든, 저녁 식사 전에 전채 요리를 제공하든, 저녁 식사 자체를 제공하든, 아무도이 맛있는 손가락 식사를 견딜 수 없습니다.

아이스크림, 젤라토, 소르베, 빙수 디저트가 이 범주에 들어맞는다. 아이스크림은 크림베이스로 크림처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냉동 될 때 휘젓는 크림베이스입니다. 젤라토는 우유 베이스를 사용하며 아이스크림보다 휘핑되는 공기가 훨씬 적어 밀도가 높다.

부스러기는 일반적으로 버터, 밀가루 및 설탕 덩어리로 만든 부서진 버터 토핑으로 윤곽이 드러납니다. 우리의 부스러기에서, 우리는 토핑을 높이 쌓아서 각각의 씹는 것이 즙이 많은 복숭아와 따뜻한 계피 토핑의 이상적인 안정감을 얻을 것이다. 우리의 정상적인 제품과 함께, 우리는 당신의 아주 개인적인 스페셜티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상상하고 협력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기본 당근 케이크는 계피, 생강, 육두구로 잘 양념되어 있고 케이크 안과 위에 피칸을 구웠다. 통통한 황금 건포도와 1파운드의 당근은 그것을 멋지고 촉촉하게 만들고 버터밀크는 탱탱하고 부드러움을 준다. 우리가 직접 만든 크림치즈 프로스팅은 딱 적당한 양의 단맛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파이에 다양한 사과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맛과 질감을 모두 제공하고 각각의 덩어리를 다소 완전히 다르게 만든다. 파이 크러스트 내의 보드카는 반죽을 더 간단하게 만들고, 베이킹을 하는 동안 알코올이 연소되기 때문에 맛을 내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영양 정보는 공인된 실험실, 출판된 출처 또는 McDonalds 공급 업체에서 제공한 정보에서 수행된 테스트에서 파생됩니다. 비타민 데이터는 정상적인 제품 제형과 서빙 크기에 근거합니다. 분수 음료의 칼로리는 주로 일반 채우기 범위와 얼음을 기준으로합니다. 음료 주문시 레스토랑에 포함된 셀프 서비스 분수를 사용하는 경우 음료 분수에 게시된 기호를 참조하여 얼음이 없는 음료 칼로리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창조성을 위한 간단한 차인데, 특히 당신이 매쉬업 식사의 팬일 때 그렇다. 이 갤러리를 통해 쇠고 파워볼 기가 출연하는 최고 등급의 퀘사딜라 요리법을 보십시오. 이 화려한 사각형은 완벽한 막판 파티 pleaser이며, 단지 20 분의 베이킹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무지개 마시멜로를 색의 여분의 재미를 위해 사용했지만, 좀 더 톤 다운된 거래를 위해 일반 마시멜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Theobroma 카카오 콩은 초콜릿을 타이핑하기 위해 설탕과 대체물 또는 더 일반적으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