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독서력을 어떻게 향상시키나요?

질문: 독서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설명: I. 소개
누가 읽기 능력을 향상시켜야 하나요? A. 읽기 능력의 중요성 B.

II. 읽기 능력 향상 기법
A. 관심 있는 주제의 책을 읽는다 1.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선택한다 2. 자신의 수준에 비해 너무 어렵거나 쉬운 내용이 아닌지 확인 나. 소리 내어 읽는 연습을 습관화하기 i) 소리 내어 읽는 연습의 장점 ii) 효과적인 연습을 위한 팁 다. 메모를 하거나 중요한 점을 강조하기 i. 메모와 강조 표시의 장점 ii. 효과적인 메모 및 강조 표시를위한 조언 D. 일정을 정하고 따르기 E 온라인 도구 사용 F 튜터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결론 III

네 번째 작업의 참고 자료 및 리소스

기사:

읽기 능력을 개발하는 방법 개요

독서는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따라서 학업적, 직업적, 개인적으로 성공하고 주변 세계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얻기 위해서는 강력한 읽기 능력을 갖추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효과적으로 읽는 방법을 배우면 나이, 배경 또는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누구나 전반적인 읽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1 관심 있는 주제의 책을 읽습니다: 읽기 능력을 향 그래프게임 상시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때 어떤 형태나 형태로든 관심 있는 주제가 있는 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텍스트를 통해 소비하는 내용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동시에주의 집중 시간이 더 쉬워집니다. 또한 자료를 선택할 때 너무 어렵거나 너무 쉬운 것이 아니라 현재 이해 수준에 완벽하게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극단적 인 상황에서 자신을 압도하거나 지루하지 않도록하십시오. 2 일상적으로 소리내어 읽기 연습 :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또 다른 훌륭한 팁은 위에서 언급 한 1 단계에서 이전에 선택한 책에서 정기적으로 구절을 소리내어 낭송하여 자신의 능력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 이렇게 하면 발음 향상, 집중력 향상,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접했을 때 이해력 향상, 읽기 속도 향상 등 여러 가지 이점이 있지만, 이 연습 방법이 효과적이려면 각 세션의 지속 시간을 제한하고(최대 10분)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명확하게 말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방금 말한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지 않고 모든 것을 빠르게 읽는 것보다 각 문장을 이해하는 데에만 집중하는 등 반드시 따라야 할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3 중요한 부분을 메모하거나 강조 표시하기 : 공부하는 동안 책을 펴놓고 공부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에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종종 사람들은 환경에 존재하는 다양한 방해 요소로 인해 텍스트를 통해 이해하려는 주제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구절 인용문 정의 등 공부하는 텍스트 내에서 관련 내용이 나타날 때마다 핵심 사항을 빠르게 메모하여 이해 수준을 높이려고 할 때 메모를하는 것이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를 하면 긴 섹션을 관리하기 쉬운 작은 덩어리로 나눌 수 있어 특히 밀도가 높은 자료에 압도당할 때마다 안심할 수 있으며, 독자가 이전보다 훨씬 쉽게 개념을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계층적 명확성을 더해줍니다. 또한 단어 개념 문구 등을 강조 표시하면 처음 접한 지 몇 달이 지난 후에도 나중에 필요할 때 언제든지 빠르게 다시 참조할 수 있습니다. 4 일정을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 메모하는 것과 함께 또 다른 훌륭한 팁은 이러한 새로운 능력을 개발하는 데 특별히 시간을 할애하는 일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할당 된 책을 적극적으로 읽는 사람은 매주 매일 진행 상황을 추적 한 다음 달성 한 결과에 따라 조정합니다. 이 기법은 일상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표가 맹목적으로 단일 작업을 직면하는 대신 달성 가능한 작은 단계로 세분화되어 프로세스가 덜 어려워 보입니다…. 5 온라인 리소스 활용하기 : 마지막으로 일반적인 기술 수준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환상적인 방법은 웨비나 팟 캐스트 전자 책 블로그 게시물 기사 포럼 웹 사이트 튜토리얼 플랫폼 수업 레슨 앱 YouTube 비디오 인포 그래픽과 같은 온라인 리소스를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양한 장소에 기꺼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자신의 속도에 맞게 관심있는 유형의 자료를 탐색 할 수 있도록 허용 각 분야에 관련된 전문가에게 직접 질문 할 수도 있습니다… 6 튜터에게 도움 요청 : 마지막으로 위에서 설명한 단계를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길을 잃었다 고 느끼는 경우 튜터에게 도움을 구하십시오 전문 분야 주제 공부중인 주제는 잠재적으로 학습 속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