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팁

미국에서는 와인이 빈티지 날짜가 지정되고 원산지 또는 미국 포도 재배 지역 (AVA, 예 : 소노마 밸리)으로 분류되기 위해서는 그 양의 95 %가 그 yr에서 수확 된 포도에서 나온 것이어야합니다. 와인에 원산지 또는 AVA의 소박한 라벨이 붙어 있지 않으면 주식 요구 사항이 85 %로 낮아집니다. 포르투갈은 프랑스와 비슷한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실제로 1756 년에 Demarcated Douro Region을 만들고 와인의 생산과 상업을 규제하는 왕실 헌장으로이 아이디어를 개척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델 새로운 셀룰러 앱인 Map My WA Wine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Map My WA Wine은 모든 iOS와 안 강남셔츠룸 드로이드 기기에서 시판되고 있다.

이 편리한 장치를 사용하면 1,000 개 이상의 와이너리, 시음 룸 및 포도원을 쉽게 검색하고 다음 한 모금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내 아내와 내가 특정 와인 한 잔만 마시고 싶을 때,이기구는 우리가 집에서 나머지 병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신뢰할 수 있고, 와인에 관심이 있고, 독특한 병에서 나온 잔에서 즐거움을 얻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하다.

각 Wine Club 회원 계정 및 온라인 구매 계정의 연락처 핸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 세기의 기계화 된 혁신은 주로 고품질 관리에 기여했습니다. 스테인레스 금속 발효 및 저장 탱크는 간단히 청소되며 특정 온도로 냉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밀폐된 랙 및 여과 방법은 공기 내의 박테리아와의 접촉을 감소시킵니다. 1960 년대부터 기계식 포도 수확기와 지역 분쇄기를 사용하여 빠른 수확과 발효 탱크로의 신속한 전환이 가능했습니다.

보리 와인 및 쌀 와인과 같은 와인으로 불리는 다른 음료 (예. 청주, huangjiu 및 청주)는 전분 기반 재료로 만들어지며 기존 와인보다 맥주를 닮았으며 생강 와인은 브랜디로 강화되었습니다. 이 후자의 경우, 와인이라는 용어는 생산 과정보다는 알코올 함량의 유사성을 나타냅니다. 영어 단어 와인의 상업적 사용은 많은 관할권에서 법으로 보호됩니다. 기원전 6000~5800년에 이르는 포도주와 포도 재배에 대한 최초의 고고학적, 고고학적 증거가 현대 조지아의 영토에서 발견되었다.

0.25 %에서 0.40 %까지의 BAC는 무감각, 무의식, 전뇌 기억 상실증, 구토 및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호흡 저하 및 무의식 중 구토 흡입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0.35 %에서 0.80 %까지의 BAC는 혼수 상태, 생명을 위협하는 호흡 저하 및 치명적인 알코올 중독을 유발합니다.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나 장비를 조작하면 사고의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으며 많은 국가에서 섭취와 운전에 관한 법률이 있습니다. 와인에는 과일, 채소 및 향신료에서 이들과 유사하거나 동등한 많은 화학 화합물이 포함됩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