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촬영을 위한 성공 전략

디지털 카메라와 휴대 전화 카메라의 보급으로, 이러한 활동은 사진 공유 웹사이트와 사진 기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표시하기 위해 추가로 문서화된다. 현대 생활의 많은 측면에서 이미지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오직 소수의 사진만이 예술 작품으로 여겨지며, 묘사와 유사한 코덱으로 박물관과 갤러리에 전시되는 경향이 있다.

이 훌륭한 비디오 리뷰는 여러분이 그들에게서 기대할 수 있는 성능과 이미지 품질의 종류를 살펴봅니다. 타임랩스는 고유한 이동성 높은 품질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사용한다.

여기서, 우리는 거의 50가지의 다른 종류의 사진들을 보여줍니다. 각각의 사진들에 대한 짧은 설명을 제공하고 몇 가지 예를 보여줍니다. 이 발명적인 주스들이 흐르게 하기 위해서 말이죠. 아마도 당신은 오래된 사랑을 촬영하거나 재발견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주제를 발견할 것이다. 임 스펜서 콕스는 주로 덴버에 기반을 둔 매크로 및 파노라마 사진작가이다. 제 사진들은 스미스소니언 자연사 박물관과 런던, 몰타, 시에나, 베이징의 전시회와 함께 전 세계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최초로 촬영된 사진 초상화는 자화상 또는 “셀카”였다.2007년 2월 7일, 소더비 런던은 2001년 사진 99센트짜리 디프티촌을 익명의 입찰자에게 전례 없는 3,346,456달러에 사들였다. 사진 저널리즘은 편집 사진의 하위 집합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만들어진 사진은 뉴스 기사의 문서로 받아들여진다. 그 기사는 공공 인쇄물에서 그 단어가 가장 일찍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베를린 천문학자 요한 폰 메들러로 추정되는 J.M.으로 서명되었다. 천문학자 존 허셜은 1839년에 탤벗과 동등한 이 단어를 만든 것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우리의 전시회는 전세계의 시청자들에게 사람들이 멈추고,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게 만드는 이야기들을 보여준다.틸트 시프트 렌즈, 삼각대, 파노라마 헤드와 같은 것들은 종종 유용하다. 건축 사진은 디자이너, 건축가, 임대 회사 및 건물 거래자에게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더 많이 이해할수록, 원하는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는 일종의 일종의 조건입니다.동영상 사진 또는 촬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기록 및 동영상 기술을 참조하십시오. 여행 사진과 다소 중고미러리스 관련이 있는 도시 탐험 사진은 도시 이미지라고도 하며, 오랫동안 잊혀졌던 버려진 장소와 공간을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건축 이미지의 측면은 내부 및 외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이 장르의 일부를 구성한다.

국가에 따라 공공장소에서 개인의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해야 할 일정한 동의 법적 지침이 있다.

주어진 장소에서 이러한 법적 지침이 무엇인지 의식하는 것은 더 광범위한 사용을 위해 거리 사진을 캡처하는 중요한 부분이다.때때로 멋진 예술 사진은 사진 저널리즘과 패션 사진과 같은 다른 장르의 사진과 겹친다. 주제나 장면이 실제로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포착하려는 표현적 그림은 그림 뒤에 있는 예술가의 주관적 의도를 포착해야 하는 멋진 예술 사진과 대비된다. 도시 풍경 사진은 도시의 스카이라인이나 도시의 단면을 촬영하는 사진이다. 이 사진들은 낮이나 저녁, 그리고 보통 도시의 특징적인 큰 부분에서 촬영될 수 있다.

광각 렌즈는 이러한 촬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하지만, 망원 렌즈는 도시의 더 작은 지역을 차지하는 데도 유용한 것으로 밝혀질 수 있다.

그러나 움직임 흐림을 만들고 싶다면 셔터 속도 다음으로 빠릅니다. 조리개 우선 모드를 사용하면 사용할 조리개를 선택한 다음 디지털 카메라가 그에 따라 셔터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상화를 찍을 때 배경을 흐리게 하고 싶다면, 넓은 조리개를 선택하고 디지털 카메라가 적절한 셔터 속도를 결정하도록 하면 됩니다. 전경 안의 바위에서부터 배경 안의 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의 결과물이 선명하게 초점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풍경화는 독특한 전략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이미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술적이고 종종 매우 걸려 있는 독특하고 창의적이며 편집적인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공급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도시 풍경은 언제든지 많은 장소에서 캡처할 수 있는 유연한 스타일의 사진입니다. 옥상이나 고층의 높은 바닥과 같은 높은 고도와 물가 산책로와 같은 밀도가 낮은 지역은 훌륭한 샷을 위한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다.

하루의 시간을 가지고 노는 것은 추가적으로 마법의 황금 시간대나 푸른 시간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장소에서 도시 경관을 잡을 수 있는 많은 대안을 제공한다.

현재는 스틸 사진만을 가리키는 것으로 이해되지만, 어떤 경우에는 이 용어가 방송 저널에 사용되는 비디오를 추가적으로 지칭하기도 한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