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경으로 과도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랜드스케이프 디자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가능한 프로그램, 앱 또는 마당, 차도 또는 데크와 유사한 야외 공간의 디자인을 용이하게 하는 브라우저 기반 소프트웨어일 수 있다.

이들은 가구주와 DIY 광신자에서부터 숙련된 조경가와 건축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장에 맞춰질 수 있다.

조경 설계 장치는 정원 설계 도구보다 훨씬 더 복잡한 것 같다.파티오, 데크, 수영장, 벽 – 뒤뜰 조경 아이디어에 관한 한 결정해야 할 많은 큰 특징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실제로 구별할 수 있는 작은 문제들도 간과하지 마세요. 야외 생활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싶은지에 대한 토론을 시작으로, 우리는 당신의 미학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디자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완전히 다른 석재들도 많이 있어서, 당신은 현대적이거나 좀 더 촌스러운 모습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얻었다면, 당신은 더 큰 놀이기구를 들여오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미끄럼틀과 그네는 항상 젊은이들을 스크린 밖으로 유혹할 것입니다. 당신은 최근에 유행하는 정원 가구를 사 본 적이 있습니까? 좌석 뒤에 확실한 배경을 만드는 것은 그것을 과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물론, 진정한 쇼를 막는 요소는 빽빽하고 땅을 덮고 있는 나뭇잎들의 부드러운 언덕이다.널찍한 커튼은 좁은 공간을 숨막히게 하지 않으면서 약간의 사생활을 제공한다.

산업, 시장 및 경향 – 8,540개의 엔터프라이즈 개념, 측면 작업 및 판매할 상품에 대한 세계 최고의 주거용 호흡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뒤뜰에서 약초를 개발하고, 작은 사업에서 수입을 얻기 위해 수직적인 농업 방식을 사용해야 합니다.저희는 코빙턴, 만데빌, 아비타 스프링스, 슬라이드엘 및 그 주변 지역에서 전문적인 조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정원의 숨겨진 잠재력을 전달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조경 회사들을 제공합니다. 가능한 한, 당신의 집 테마는 그것의 외관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의 풍경이나 뒤뜰의 디자인과 일치해야 한다.

파노라마 또는 외부 영역을 집의 확장으로 간주하십시오. 하지만 결국 여러분은 단순한 조경만을 목표로 하는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일부 디자이너들은 파노라마 건축가와 같은 학교 교육을 받을 수도 있지만, 국가 면허가 없으면, 그들은 디자이너로 일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모든 것을 설계하기 위해 누구를 선택하든 간에, 수도 요금의 재정적 절약을 고려하세요. 소프트스케이프 클래스는 초목, 덤불, 관목, 화단과 같은 매우 중요한 모든 부분을 포함한다.

소프트스케이핑 내에서, 이 장치들은 일년생, 이년생, 그리고 다년생으로 분류된다. 각각의 분류는 씨앗을 유형화할 수 있는 꽃을 생산한다.

이것은 토지의 장식 내에서 무생물의 설계, 계획 및 구현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는 무역 용어이다.그들은 토착 서식지를 점령하고, 지역 동물군의 은신처와 먹이를 낮춥니다. 토종 식물을 사용하는 것은 의 생물 다양성을 증가시키고 지역 전체 생태학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다. 이 아늑한 외부 공간은 다양한 좌석 옵션 덕분에 매우 다양합니다. 작은 벽난로 구덩이는 모자이크 매력적인 복고풍 독립형 현관 개울만큼이나 적절하게 가짜 아디론댁 의자로 둘러싸여 있다.

튼튼한 트렐리스는 심지어 두 개의 보호 해먹을 엮을 수 있는 닻을 제공한다.

당신은 인조잔디를 넣자마자 당신의 완성된 마당이 어떻게 보일지 볼 수 있도록 2D 디자인 구조를 얻게 될 것이다. 인조잔디는 대부분의 가구주들이 넣는 가격이 3,000달러에서 10,000달러이며, 종종 8-15년의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바위 정원은 종종 조경사들에 의해 설계되며, 그들은 바위를 추가로 배치한다.

바위 정원은 농작물이 발달하기 어려운 지역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세속적이지 않은 기능을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

장식용 식물은 원예가들이 연구개발하는 식물형 중 하나이기 때문에 수경재배용 수생작물이 원예의 밑으로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워터 가든에 오르기 좋은 장식적인 수생 식물들이 많이 있습니다.꽃밭과 주변 식물들은 또한 다채로운 초점 요소들을 만든다. 테라스나 데크 근처에 수국나무와 같은 꽃이 피는 관목을 한 줄로 심어서 당신의 외부 전문 지식에 대항하고 활기를 불어넣으세요. 곳곳에 장식적인 잎사귀와 상록 침엽수림이 있어 꽃 사이에 푸른 땅을 형성한다.

이 뒷마당 디자인은 잔디가 현관으로 가는 통로로 바꾸는 것과 매력적인 차별화를 이룬다.마지막으로, 유지 보수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쓸 준비가 되었는지 결정하십시오. 이는 선택한 공급품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풀장은 원래 프로젝트 범위의 일부는 아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발전했다. 집 주인들은 어린 두 딸이 있고, 수영장이 좋은 추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오락을 좋아합니다, 라고 리차드슨은 말합니다. 계단식이 더 많은 곳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발적인 사건들이 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