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 흡연 – 여성의 관점

행동요법은 당신이 금연 전략을 확인하고 지속하도록 돕는 상담의 일종이다. 일부 흡연자들은 전자담배가 그들이 포기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상상할지도 모르지만, 한 중독을 다른 중독으로 대체하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아니다. 건강에 좋은 선택지와 담배 습관을 영원히 끝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다는 것은 당신이 다시 원하지 않고 완전히 담배를 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사용을 줄인다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까지 점점 더 적게 피운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균을 줄이기로 선택한 경우 사용을 축소할 시기와 양을 구체적으로 지정하십시오.담배나 전자담배를 거절하는 방법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하세요. 동기부여 치료 – 자기 계발서와 웹사이트는 여러분 자신이 담배를 끊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예 중 하나는 금전적 절약을 계산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절약할 것인가를 계산함으로써 멈출 동기를 담배해외배송 찾을 수 있었다. 베이핑이 건강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얻을 수 있는 데이터가 없습니다.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 암에 걸리든,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 여러분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위험 요인, 조기 발견, 예후 및 치료 선택을 포함한 특정 대부분의 암 종류에 대한 심층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립보건의료우수연구소입니다. 필요한 만큼 많이 사용하세요 – 니코틴 자체가 대부분의 암을 유발하지 않고 과도한 양의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연 예배에 참석하는 것이 어떤 것을 선호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브라이언의 경험을 촬영했다.최근의 연구들은 담배를 끊는 동안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것이 담배를 줄이거나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지시했다. 담배는 당신의 몸 전체에 니코틴을 전달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 따르면 담배를 끊은 지 5년이 지난 후 대부분의 암이 폐로 사망할 위험이 담배를 피웠을 때에 비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담배를 끊을 가능성은 시도할 때마다 향상된다.이것은 전체 과정을 다시 원점으로 설정하므로 유혹을 이겨내라. 나이에 상관없이 담배를 끊는 것도 장점이 있지만, 몸이 흡연으로 인한 피해에서 회복되기 시작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포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평균적으로 담배를 끊은 후 12시간 후에 혈액의 일산화탄소 단계가 정상으로 떨어집니다. 일산화탄소는 혈액 내의 산소를 대체하고 관상동맥 심장, 뇌, 그리고 다른 중요한 기관들로부터 산소를 빼앗기 때문에 위험하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