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당신의 관점

또는 변환 비용만 지불하거나 보기 또는 클릭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소매업자들은 변환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지불하는데, 이것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유료 광고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수단인 이유이다. 원칙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것은 단순히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아마도 가장 유망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당신의 콘텐츠에 당신의 소개 하이퍼링크를 삽입하고 당신의 커미션에 준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충성스러운 그룹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제휴 상품과 함께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들이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닌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과하도록 보장하는 좋은 방법이다. 회원 링크를 통해 개인에게 클릭할 수 있는 두 번 이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 이는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는 경우 책임이 있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검토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팁을 배웠기 때문에 책임을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또한, 게시물에 터치를 남겼지만 당첨되지 않은 사람들과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가입에 대해 감사하다는 내용의 한정된 거래나 이메일을 공유하고 그들에게 제휴 링크를 한 번 더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추천하는 것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추천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요소는, 적어도 제 경험과 제가 아는 많은 사람들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직접 홍보를 하면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나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는 데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가. 비록 온라인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가장 큰 수익원이었지만, 내가 현재 있는 곳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고, 여기에는 내가 소속된 회사들과의 폐쇄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도 포함된다. 당신은 그것을 판매할 플랫폼이 있는 한 빨리 제휴사로서 홍보를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워를 구성합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를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제가 제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이러한 상품을 사용하여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이것이 당신이 추구해야 할 필요가 있는 채널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한다면, 모든 특정인 플랫폼에 대한 게시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검토하세요. 당신의 광고와 콘텐츠는 후원 콘텐츠에 대해 팔로워들에게 얼마나 솔직해야 하는지와 같이 각 사이트의 원칙에 부합하기를 원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는 많은 옵션이 있는 거대한 웹사이트를 종종 원하지 않기 때문에 소기업과 틈새시장 관심사에 적합하다.저는 SPI에서 이 작업을 몇 번 수행했고, 꽤 잘 작동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분명해 질 거예요. 이 언어가 유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말 그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상황별 광고 패키지는 클릭당 비용 사용 감소와 관련된 통계에서 고려되지 않는데, 상황별 홍보가 온라인 마케팅을 고려할 수 있는지 여부가 불확실하기 때문이다. 제휴 광고는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발생하는 방문, 가입 또는 판매마다 수수료를 받는 광고 연합이다. 이 협정은 기업들이 총 판매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할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재정이 이 두 가지 선택을 모두 가능하게 하지 않는다고 가정해보자. 이 경우 적은 예산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유지할 수 있는 많은 무료 리소스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자산이 https://partner-safe.net 유료 자산만큼 좋은 경우는 많지 않으며, 필요에 맞는 적절한 도구를 찾기 전에 많은 조사와 테스트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