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간단한 사실 설명

럭비는 1845년 잉글랜드 워릭셔주 럭비 스쿨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축구의 형태는 중세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영국에서는 1870년까지 49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스쿨 게임의 절반을 차지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클럽이 있다.

그러나 1871년 런던에서 21개의 클럽이 모여 럭비 풋볼 유니온을 결성하기 전까지는 럭비에 대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규칙이 없었다.일로부터 약간의 자유를 누렸던 공립 대학생들은 공식적인 규칙으로 조직화된 축구 게임의 발명가들을 전향시켰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형태로 행해졌지만, 그 공공적인 능력은 최근의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 있어 4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들로부터 빼앗아 조직적인 그룹 스포츠로 바꾸는 데 중요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기술들과 축구에 대한 언급들은 이 학교들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다. 셋째, 학교 간의 경기가 가능하도록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성문화한 것은 교사, 학생, 그리고 이들 학부의 전 학생들이었다. 마지막으로, 킥과 러닝(또는 휴대) 게임 사이의 구분이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립 대학에서였다.첫번째는 이미 언급했듯이 1888년에 설립된 영국 축구 리그였다. 리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로 그룹 성과에 기반을 둔 추가 디비전들에 의해 확장되었다. 팀의 출현에 필요한 단계는 공장, 술집, 교회와 유사한 장소에서 더 큰 팀의 사람들이 모이는 산업화였다.로마의 정치가 키케로(기원전 106년-기원전 43년)는 이발소에 공이 차일 때 면도를 하다가 사망한 사람을 묘사한다.

처음에는 축구가 공립학교 팀들에 의해 지배되었지만, 나중에는 직원들에 의해 구성된 팀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게 되었다. 또 다른 변화는 몇몇 골프 장비들이 그들의 팀을 괴롭히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었을 때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었다. 이것은 스포츠가 프로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는 마찰이 없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의 전환의 시작이 될 것이다. 일부 역사학자들은 첫 번째 영향이 럭비 축구와 영국 공립학교에서 나오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이었다는 생각을 지지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스포츠의 초기 지침 코드로 언급된다. 축구는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과 팔을 제외한 신체의 절반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물로 공을 조작하는 레크리에이션이다. 오직 골키퍼만이 공을 다룰 수 있고,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공간에서만 공을 처리할 수 있다.

“포크 풋볼”은 중세 시대부터 다양한 규칙으로 행해졌지만, 공립학교에서 겨울 스포츠로 채택되면서 스포츠가 표준화되기 시작했다. 1863년에 설립된 축구 협회는 경기의 원칙을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클럽들 간의 첫 컵 대회 참가자들을 유치했다. 이는 10년 전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발생한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RFU에서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대응하여 북부 잉글랜드의 노동자 계층 도움을 소외시키려고 시도했다.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한 팬이 카세미로와 셀카를 찍기 위해 경기장으로 달려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수요일 늦게 크리스털 팰리스에 1-1 무승부를 내준 후 마이클 올리스의 프리킥을 막을 만큼 벽이 크지 않았기 때문에 전적으로 책임이 있다.

그 브라질 미드필더는 셀허스트 파크에서 80분에 팰리스 공격수 윌프리드 자하를 쓰러뜨렸을 때 시즌 5번째 예약을 했다.프리미어 리그 정보 회의와 FA컵 반응, 그리고 1월 마감일을 앞두고 있는 모든 최신 스위치 정보와 가십거리. 에센셜 풋볼은 기자 분석과 감독의 상위 및 하위 반응이 포함된 주말 프리미어 리그 경기의 모든 라운드업으로 돌아왔다. 웨스트햄은 토요일 에버턴에 질 경우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을 교체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공격수 마이클 안토니오는 그들의 스타일이 효과가 없다고 인정하고 있다.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십,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 WSL의 모션으로 스카이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19세의 이 선수는 이번 달 아르헨티나 U-20 챔피언쉽에 출전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그 후에 맨시티로 신 https://partner-toto.com 호를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사우디아라비아의 한 사업가가 목요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그의 오랜 라이벌 리오넬 메시를 상대하는 것을 보기 위해 2백만 파운드 이상을 지불했다. r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