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사기, 속임수, 그리고 완전히 거짓말이 드러났다

PC 패키지는 제휴사가 고객을 광고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하도록 장려하는 데 집중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가맹점의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후원자와 상호작용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잠재 고객이 클릭하여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사 순 마케팅이 웹 최적화에 관한 것이라는 비유는 충격적이지 않다. 그러나 푸드 플랜 서비스나 스킨케어 제품에 해당하는 다른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승인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 한 제휴사를 믿을 수 없었다.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들이 웹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저축은 오로지 중앙 우선순위인 것으로 드러났다. 간단한 배너와 위젯에서 AP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Flipkart 거래/제품을 자신의 웹 사이트/앱에서 항목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소매업체 홍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희 네트워크의 몇 가지 장점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독자 분이 독자적인 세그먼트와 플랫폼을 갖게 되면, 가입할 제휴사 패키지를 분석하세요. 그런 다음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사이트 방문자 소스를 다양화하여 추가 리드를 창출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제휴 캠페인을 관찰하고 그것들을 최적화하기 위해 점검을 실행하세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웹사이트나 수많은 웹사이트를 운영한다.

제휴 활동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에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당신의 틈새 시장에 속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세요. 그런 다음 청중과 전문가로서의 여러분의 입장과 함께 여러분이 만들어낼 수 있는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들에게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그들이 이득을 얻는 이유를 알려줍니다. 만약 당신이 사무실에 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온라인 마케팅이 올바른 해결책이다.무센드는 저렴한 일체형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기업가들이 참여 캠페인을 통해 기업을 홍보하고 고객 기반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lementor는 전 세계 웹 사이트의 7% 이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동적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작성기입니다. 수많은 위젯, 통합, 웹 사이트 템플릿 및 설계 도구를 통해 Elementor 고객은 코드를 한 줄도 작성하지 않고 WordPress 웹 사이트 구축 프로세스를 사용자 지정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전체 결정의 2분의 1에 불과해야 한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전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가장 큰 구매자가 될 사람이나, 여러 제품을 구매할 사람을 알고 있거나, 다른 어떤 경우에도 일어나지 않았을 기회의 창을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델이 아무리 크거나 작더라도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코바늘뜨기 광신자에 이르기까지 매우 많은 대안적인 청중들이 웹사이 오피 트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은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추가적으로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월 400달러의 전용 요금제 고객이 있다면, $29의 관리형 워드프레스 사이트 요금제를 참조했을 때와 비교하여 $60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항공편은 유료 고객을 데려오지 않은 것에 대해 동료들에게 보상하는 또 다른 회사이다. 만약 당신이 더 번창하는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이다.일부 제휴 프로그램은 동반자가 이러한 링크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많은 브랜드들은 또한 제휴사들이 하이퍼링크 할 수 있는 특정 터치다운 페이지를 그들의 웹사이트에 만든다. 제휴 프로그램은 브랜드가 제휴사의 순 마케팅 관계를 관리하기 위해 만드는 방법 또는 시스템이다. 목표는 브랜드와 제휴사 간의 관계를 지원하는 것이다.그것이 내가 항상 ConvertKit와 내가 홍보하는 반대 계열사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이유이다. 하지만 이 제출의 시작 때문에 저희와 함께 하신다면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후속 조치는 개인이 아닌 상품을 가져가서 개인적인 경우처럼 처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무작위로 집어넣을 것이다.저는 보통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만 평가하곤 했지만, 여러분을 괴롭히는 단점이나 사소한 것들이 있을 때 – 그것들에 대해 솔직해지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대치를 설정하고 그들에게 마음을 열고 있다면, 어쨌든 그들은 그것을 구매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그들을 올바르게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지금은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그렇죠? 그 완전한 시간 동안 나는 광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