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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의료 전문가들과 심리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이 추가적으로 중독될 수 있다고 추가로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 11차 개정판에 게임 장애를 포함시켰다. 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 유형으로 인정되는 사례 규정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게임 업계는 특히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제품을 검증하여 유지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아왔다.동네에 참여하지 않고 홍보를 해야 한다면 광고를 사세요. 이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내게 필요한 옵션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전체 참조 문서 포인트홀덤사이트 , 튜토리얼 가이드, 커뮤니티 기반 지원 및 전문 기술 지원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현실적인 시각과 몰입감 있는 경험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실시간 3D 생성 도구.컴퓨터가 단순한 직장이나 일상적인 사용 이상으로 사람들의 집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노하우가 계속해서 생겨났다. 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에 적용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을 향해 플레이할 코드화된 로봇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게임들은 새로운 게임을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과는 완전히 다른 시스템으로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들이었다. 비디오 게임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용 PC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알약 컴퓨터, 디지털 및 증강 현실 시스템,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한 셀 게임으로 거래가 확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