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기

보시다시피, 저는 지난 10년간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아주 잘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시기까지 가는 데는 많은 시간과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마치 판매원이 수수료를 버는 것과 같다. 게다가 당신은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새로운 구매자를 회사에 보내는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다. 2009년에 제휴 마케팅 여행을 시작했을 때 제가 갖고 싶어했던 정보입니다.중요한 것은, 우리가 누군가를 승진시킨 후에, 우리는 심층적인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트립어드바이저와 같은 일종의 코스 평가 사이트가 있다면 좋을 것이다. 이것은 업계에 실제로 필요한 것입니다. 즉, 개인에게 책임을 지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진실성을 확신하지 않는 한 개인을 팔지 않을 것이다. 또한 제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홍보 용품, 추적 대시보드 및 맞춤형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Constant Contact는 페이스북, 워드프레스, Shopify 등 주요 브랜드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 회사는 무료 배송 및 무료 제품과 함께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총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Systeme.io 회원들은 모든 구독과 과정 총 매출에 대해 40%의 평생 수수료를 받는다. 또한, 그들의 추천인이 성공적으로 플랫폼을 홍보할 경우 5%의 2차 수수료를 받는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달 http://channelcan.com 100,000달러 이상의 협력사 급여를 지급하고 지금까지 벌어들인 전체 제휴사 수수료 200,000,000달러 이상으로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보여준다. 온라인 과정에서부터 웹사이트 구축자, 광고 및 사업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많은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이 가치 홍보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중요한 결정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하이퍼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리뷰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수많은 웹사이트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나의 추천은 특별히 하는 것이다.다음은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과 지침입니다. 시장에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많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얼마를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공유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백만장자 멘토인 제이슨 스톤은 18개월 만에 7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제휴 업계에서 인기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 중 한 명인 팻 플린은 지금까지 수익 이야기를 공개했는데, 이는 번창하는 제휴 기업의 재정 상태를 흥미롭게 엿볼 수 있다.

2017년 12월, 그는 12만 5천 달러가 조금 넘는 인터넷 수익을 기록했다. 프리랜서 제공자들에게 인기 있는 시장인 파이버는 청중들에게 홍보하기에 아주 적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트워크를 통해 작업할 때 일반적으로 서비스 공급자를 미리 알지 못하며 종종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지 않습니다. 공급은 시청자의 요구에 부합하며 시청자와 함께 쌓아온 믿음을 남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사용하고, 좋은 경험을 하고, 완전히 테스트를 받고, 좋은 추천을 받는 한 가지를 위해 제휴사인 것으로 드러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 일을 하는 한 당신이 했던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꽤 확신해야 한다.

서비스 제공자는 매 수수료 간격이 끝날 때마다 제휴 수수료를 지불한다(즉, 소득 분배).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웨딩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연락한다.

그들은 친구들의 홈파티를 위해 디제잉에 대한 기사를 쓴다. 당신은 그 기사의 하이퍼링크 때문에 총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제휴사의 일부 청중인 파티 DJ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시장 단계가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와 제휴관계를 맺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몇 개의 게시물에서 당신의 제품에 대한 링크를 구체화할 것이다. 많은 블로그의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총 매출 웹 페이지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컨트롤러를 구입하는 경우 제휴 넷 마케팅 시스템은 해당 링크를 보고 판매와 관련된 블로거의 신용을 확인합니다.제휴 광고는 종종 확실한 플러그인과 도구를 통해 관련 상품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각 제품 게시물은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특정 링크로 구성됩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PPC를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당신의 목표 시청자들이 어떤 소셜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젊은 고객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입니다. 만약 당신이 B2B 제휴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면, 링크드인은 당신을 위한 장소입니다.Referion의 홍보대사, 인플루언서 및 제휴 마케팅 옵션이 인기 산업 전반에 걸쳐 브랜드를 처리하고 성장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으로 부자가 될 수는 없지만 좋아하는 상품으로 즐길 수 있을 때 약간의 용돈을 제공하는 것도 일종의 관심사일 수 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