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연대기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처음 수입된 후 도시바와 샤프와 유사한 대규모 TV 생산자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진 일본에서, 그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게임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가젯을 포함한다.

그리고 TV 게임이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계속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처음에는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으로 언급되었다.중국에서 발행되는 외국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수정이 필요하다. 미국 내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에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보호된 유형의 예술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 사건으로 이어졌고, 이는 비디오 게임 거래의 핵심 승리였다. 아래의 기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른 디지털 장치를 제외한다.

정확한 상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풍부한 이야기 퍼즐 게임에서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 이누아 – 얼음과 시간의 이야기는 사용자들이 이누이트 전통, 민속, 그리고 숨막히는 이야기의 구성 요소들을 엮은 역사적 사건들을 탐험하는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여행을 제공한다.

기존의 소셜 미디어 압력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 간의 친밀한 연결을 유도합니다.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삶에 전달하기 위해 Unity를 선택한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찾아보십시오.최초의 클라이언트 파워 볼 사다리 온라인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는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아케이드 스포츠 퐁과 주요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출시되었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거치면서 교역이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온라인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통제의 부재와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빠르게 진행되는 이 보물찾기 게임에서, 젊은이들은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조립하며, 문장 조각과 실행형 문장을 멀리하기 위해 공부한다.

아이들은 이 스릴 넘치는 동굴 게임에서 정렬하고 전체 문장을 만듭니다. 아이들은 이 은하간 수학 게임에서 분모가 빈번한 분수를 확인하기 위해 눈에 보이는 공간 패션을 사용한다.

토토 워셔렛 전자 비데 변기 이 베스트셀러 비데는… 원격 관리(예!) 및 사용 시 스플래시백을 허용하지 않는 설계.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