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모자

Etsy는 인증을 받은 경우, 제품 홍보 사이트로부터 발생하는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제휴사에 지불합니다. Etsy 판매자는 계열사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 Etsy는 어떠한 이유로든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목적에 대한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그 긍정적인 전문지식은 ConvertKit에서 얻은 내 제휴사 수입의 문구에도 나타났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Infusionsoft에 점점 더 실망하기 시작했습니다. 웨버는 보급형 이메일 소프트웨어로서 훌륭했고, 나는 그것을 제휴사로 홍보하여 한 수준에서 한 달에 2,000달러까지 벌었다. https://www.suremans.net 실제로, 지금까지의 파이프라인 안에서 모든 작은 일을 할 때, 그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하는 모든 것에 대해 다시 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Joe의 증명을 보여주는 플랫폼은 다큐멘터리였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블로그, 당신이 시작하고 있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전체일 것입니다.그렇지 않지만 제품이 여전히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시청자와 공유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 귀 기울여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온라인 마케팅이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제 사명의 절반으로 했습니다. 모두가 보통 승자가 되는 방법이죠.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믿음이 든다. 나는 구조업계에서 막 해고당한 참이었다.그러나, 우리는 이제 이러한 인식이 단순히 사실이 아니며, 제휴사가 소비자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투명성에 대한 강조 덕분에 방문자에 대한 가시성이 있을 수 있으며, 추천 및 보고 소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수출할 수 있으며 브랜드 문서 시스템, MTA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이야기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에 대해 청중에게 완전히 정직하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 제휴 상품을 판매할 때, 시청자들에게 적절한 기대를 걸도록 긍정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은 33%의 반복 수수료를 제공한다.

매달 $15에서 $1,200에 이르는 플랜으로, 지불액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습니다. 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12개월에 49달러에서 999달러까지 5개의 가격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렇게 광범위한 가격 계층은 제휴사가 특정 고객에게 수많은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적절한 제안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망칠 수 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전략에 통합함으로써 파트너는 상당히 강력한 소득 공급을 창출할 수 있다.

실제로 제휴 수수료는 현재 파트너 전체 수입의 20%를 차지한다.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은 전자 상거래 매출의 약 16%를 책임지고 있으며, 6달러까지 발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2020년까지 8B. SaaS(Software as a Service)는 빠르게 확장되는 거래이며 고정 비용 모델 때문에 제휴 기업인들에게 매력적입니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SaaS 시장은 2022년까지 21%의 CAGR로 성장하며 2023년 초에는 1,170억 달러로 평가될 것이다.네, 가끔은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도 좋지만,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 웹 페이지에는 제품, 회사, 앱 등 매우 유용한 리소스 목록이 포함되어 있어 청중이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상품들을 알아내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당신이 직접 사용한 상품들을 통해서이다. 관심 있는 분야가 무엇이든, 사용하는 기기와 공급자의 목록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이를 다른 이름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 또는 추천 프로그램이라고 추가로 불립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정직하고 자신 있을 때 가장 효과가 크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여러분이 추가로 제시할 수 있을수록, 더 편안한 사람들은 정말로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그 전화 때문에 현금을 미리 잃어버렸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그것은 적절한 요소였다. 저는 그들에 대해 모두 알고 있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매우 만족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 시청자들에게 그것들을 옹호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전체 결정의 1/2에 불과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델이 아무리 거대하거나 작아 보여도 모두에게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부터 코바늘 광신도들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청중들의 결과물이 웹사이트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은 호스팅 서비스에 추가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