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으로 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많은 게임의 변형은 앞뒤 마당에서 집을 사용하기 위한 정원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됩니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정원 그릇을 포함합니다. 양자 스포츠 개념에서,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모델화할 수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의 이익을 얻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나타내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재생 또는 점수와 같은 무형의 항목일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플레이어가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나는 지침에 의해 정의된 인공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과거와 마찬가지로 다른 정의는 엔터테인먼트 및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재정적 성취를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쟁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구현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하지만, 만약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충돌은 스포츠의 자격이 된다. / r / Games의 목적은 유익하고 관심을 끄는 게임 콘텐츠 자료 및 토론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참가자 목표를 결정합니다. 나는 인스타 플레이 게임을하고 그것은이 유형의 성가신 일을합니다 – 일단 내가 창 / 페이지를 교환하고 내가 내 전화를 끄면 내 전화의 뒷 배경에 명성의 소리를 plus 장소. 그 음악이 내 전화기에서 흘러나 롤 핵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 10분이 걸렸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기술 및 기회 요소를 포함합니다. 시간대 롤 플레잉 스포츠는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이야기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가 인터넷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험은 종종 기존의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채택합니다.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기능이라고도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는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가 포함됩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상업적 방법은 엄격하게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19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방문객에게 실습 데모로 제공된 Maze War로 확인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관중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스태프와 자신을 일치시킵니다. 그들은 종종 상대방을 향해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게이머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원칙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2 천만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로 성장했습니다. 저녁 운전 솜씨를 뽐내고 험난한 주차장으로 기동한다.
공을 구입하고 개선하여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십시오. 하워드는 밤중에 열쇠를 잘못 놓았어!
합리적인 게임 키보드 거래를 찾는 것은 하드웨어가 얻을 수 있는 재정의 비대함을 고려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바로 여기서 우리의 주요 선택을 반올림하고 있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빠른 게임에 참여하여 온라인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와 함께 할 개인 스포츠를 설정하십시오. 게임 도구 및 지침은 재능, 기술, 행운 또는 그 조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GOG.com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입니다 – 큐레이터 수의 비디오 게임, 선택의 자유를 제공하는 선택적 게임 클라이언트, 열렬한 게이머의 생생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상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