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의 잃어버린 열쇠

아멕스 플래티넘은 문상 매입 여행 특전과 장점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라운지 입장, 호텔 엘리트 스탠딩, 연간 주장 크레딧이 당신에게 필요하다면, 이 카드는 과도한 연간 요금의 가치가 충분히 있다.

American Express의 플래티넘 카드에 대한 전체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특정 클래스에서 보상을 극대화하려면 연료, 식료품 점, 식사 장소, 여가, 여행 등에서 보너스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한 눈에 살펴보십시오.

회원들에 대한 서비스로서, 영어 실력을 제한한 회원들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표현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군사 사진; 정부의 승인을 제안하지 마십시오. MakingCents를 방문하여 신용 점수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강력한 신용 점수 기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우리의 회원 자격은 군대, 국방부, 참전용사, 그리고 그들의 가정에 개방되어 있다.

Servicemember Specials는 낮은 요금, 특히 서비스를 제공한 사람들을 위한 할인을 제공하면서 우리 군의 독점권을 이용한다.

직접 예금 당신이 배치되거나 여행하는 동안 원활한 예금을 보장하기 위해 귀하의 계정에 자금을 보내.

귀하의 신용카드 명세서에 보너스 포인트에 대한 1-2개의 청구서 주기가 나타나도록 허용하십시오. 자격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판매자의 공식 목록은 프로그램 규칙 또는 usbank.com/AltitudeConnectBenefits를 참조하십시오. 식료품을 홍보하는 할인 / 소매점에서 구매하거나 공급하는 것은 식료품 소매 업체 또는 식료품 공급 카테고리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구획화는 다른 발행자의 카드를 사용하여 꾸준한 이전을 장려하기 위해 발행 금융 기관에서 제공하는 특별 인센티브의 최종 결과입니다. 은행 카드 이전에 각 상인은 신용 점수를 연장하기 전에 모든 구매자의 신용 기록을 평가해야했습니다. 그 임무는 이제 신용 위험을 떠맡는 은행들에 의해 수행된다.

연간 300달러의 여행 크레딧은 연회비를 150달러로 성공적으로 줄인다. 카드 소지자는 약 429 달러 상당의 Priority Pass TM Select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4 년마다 최대 100 달러의 글로벌 엔트리 또는 TSA PreCheck 애플리케이션 지불 크레딧 점수를받습니다. WebBank에서 발행한 Petal 2 Cash Back, No Fees Visa 신용 카드는 은행 카드 유틸리티 프로세스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단일 카드입니다.

$ 300 여행 크레딧은 연회비의 상당 부분을 정당화하고 Chase Ultimate Rewards 또는 Pay Yourself Back 기능을 사용하면 50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과도하게 부풀려진 가격표를 가지고 당신의 모든 은행 카드 지출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카드 제휴사는 소매 업체, 항공사, 롯지 또는 카드에 이름이 표시되고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이 연결된 다른 모델입니다.

그 결과 가맹점들은 신용카드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억제하기 위해 모든 잠재 고객에게 더 큰 비용을 지불하도록 유도된다. 2008년 미국에서 신용 카드 회사는 480 억 달러의 교환 수수료 또는 가족 당 평균 427 달러를 지불했으며 평균 지불 가격은 거래 당 약 2 %였습니다. 비즈니스 은행 카드는 기업 고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종종 운송, 직장 제공, 여행 및 비즈니스 기술과 유사한 분야에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신용카드와 함께 구매나 거래를 하고 은행카드 청구서 결제대금을 기한까지 결제했을 때 신용점수가 과도하게 매겨진다는 의미다. • 사전에 선택한 10 개의 카테고리 중에서 선택한 하나의 카테고리 내에서 3 배의 보상을 얻으십시오. 분기당 지출액은 2,000 달러입니다. 새로운 계정을 개설 한 후 처음 30 일 이내에 다음 분기의 매 분기 시작 전에 한 번 더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식사, 엔터테인먼트, 인기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최대 4 %의 돈을 벌고 식료품 점 구매 (Walmart® 및 Target®과 같은 슈퍼마켓 제외)에서 다시 3 %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정액제 현금과 경쟁하게 한다.

신용 카드가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것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12 개월마다 일반적인 재무 이미지를 조사하고 현재의 모든 은행 카드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는지 결정해야합니다. 프리미엄 여행 신용 카드는 종종 여행 보험 및 비용 보호와 같은 놀라운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여행을 자주 하지 않거나 어떤 숙소나 항공사를 이용하는지에 대한 선호도가 없을 때, 때로는 엄청난 연간 요금이 부과되지 않을 것이다. 신용 카드는 또한 각 구매가 주로 인수 가격에 따라 보상되는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자는 그 금액에 대해 부과되고 잔액에 가산된다. 신용카드 분석가들은 일부 계좌에 트랜스액터나 리볼버 연속체에 태그를 붙인다. 발행자는 각 유형의 카드 소지자를 원합니다. 일부는이자를 지불하고, 다른 일부는 주로 상인에게 요금을 지불하도록 유도합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