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1 백 1

상인들은 광고 캠페인에 많은 돈을 써야 하는 상황에서 새로운 수익 흐름을 창출할 수 있다.

그것의 민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사용하기 위하여 간단하게 설치될 수 있었습니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를 포함한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에 대한 독특한 코드와 즐거운 추적 하이퍼 링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약 82 억 달러가 온라인 마케팅에 사용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 숫자는 낮게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공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독자가이를 들었을 가능성이 높고 현재의 잠재 고객일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Refersion의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는 개인화 된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계열사들은 그들의 운동을 관찰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지불금을 받을 수 있는 장소를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이로 인해 Refersion은 아마도 기업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을 사용하면 동료를 탑승시키는 것부터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종종 서비스 또는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관련 제품만 사용했습니다. 클래스의 권위자로서 제품을 홍보하지만 서비스 나 제품 사용에 따라 특정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는 않습니다. 후원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판매자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의 모든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전문 분야나 당신이 열망하는 분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나머지는 그에 따를 것이다. 제품 제작은 신참으로 들어가기 위한 제휴 마케팅의 어려운 요소 중 하나일 수 있다.

클릭당 지불 모델 또는 PPC에서 제휴사는 구매자가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가서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득해야합니다. 제휴사의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 대한 인터넷 사이트 방문자가 증가하면 제휴사는 그에 따라 지불됩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고 결과에 실망한 경우보다 개인적이고 관계 구축 전략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 오피스타 다. 이 모든 것은 홍보를 원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제작자로부터 시작된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브랜드, 판매자 또는 공급 업체를 포함하여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20 %의 커미션과 20 %의 반복 펀드와 함께 Outgrow 동료는 24/7 채팅 도움말과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판매 40 일 이내에 30 %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모든 제품 또는 모든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까지 다양한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지불금은 꽤 상당할 것이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마케팅 자동화, CRM 및 추가 기능을 통해 잠재 고객과 회사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