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떤 몸도 축구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지 그리고 당신이 오늘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가이드 라인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보통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레크리에이션으로 생각됩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여러 공립 대학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 축구 원칙에 대한 많은 목록이 작성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축구 협회가 럭비 스타일의 공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금지하는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의 성장은 사람들이 이전보다 훨씬 적은 불편 함으로 추가 여행을할 수 있는 장소에 있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모음은 1877 년에 표준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 간의 차이점을 꾸준히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 진행된 게임은 중세 유럽에서 개발된 마피아 축구와 흡사합니다. 예를 들어 올드 디비전 축구로 알려진 대학 캠퍼스에서 잘 알려진 모델을 비롯하여 19 세기 중반에 여러 다른 지방 자치 단체가 게임을 금지했습니다. 20 세기까지, 게임은 더 럭비 유형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축구 팀의 비용을 부담하고 멋진 레크리에이션을 당신의 방식대로 수행함으로써 진정한 감독자가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하키 레크리에이션 밴디는 부분적으로 협회 축구 지침에 근거한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로 별명을 붙입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에서 모든 스포츠의 최고의 관중 출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Volata | 1920 년대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인 Augusto Turati가 고안 한 협회 축구 및 유럽 핸드볼과 유사한 게임. 프리 스타일 풋볼 | 회원은 여가 가치와 기술 표현을 위해 등급이 매겨집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교수진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 뒤에 있는 많은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자신의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1948 년까지 지속되었으며,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은 보르도에서의 모임에서 형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RFU 내에서 다른 방식으로 반응하여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 도움을 소외 시키려고 시도했다. 1895 년, 럭비에 참여한 결과로 잘못 배치된 임금을 대체한 손상된 시간 기금을 지불받는 소수의 참가자가 분쟁을 겪은 후 북부 골프 장비 대표가 허 더스 필드에서 만나 북부 럭비 풋볼 유니온을 친절하게했습니다. 새로운 체격은 처음에는 수많은 형태의 참가자 임금 대체만을 허용했다.

우리는 당신이 스포츠 정보를 사용할 수있는 도구와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17 주가 지평선에 있고 CFL.ca는 금요일 밤의 킥오프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통계와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벤투스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는 그의 팀 SHOCK가 패배한 후 자동차로 경찰 호위를 받는다. 새로 승진한 몬자에게 패배한 것은 그들의 형편없는 출발을 계속했다. 팬들은 BEER Newcraighall Leith Victoria의 거대한 파인트처럼 디자인된 축구 스트립에 열광한다.

빅토리아는 맥주 1파인트처럼 디자인된 장비로 고려를 받았다. 타이거 우즈는 톰 브래디에게 비디오 몽타주를 보내서 홀아웃 드론을 타고 트롤을 한다.

탬파베이 아이콘은 자신의 골프 영웅을 세계에 상기시켰다. 데인은 에릭 텐 해그가 자유계약선수(FA)로 계약 축구중계 한 이후 페르난데스가 추가 포워드를 즐기는 가운데 유나이티드 미드필드 기지에서 스콧 맥토미네이와 함께 역할을 분담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1610 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 (Jamestown)의 식민지 개척자 인 윌리엄 스트라 체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으로 알려진 아메리카 인디언들에 의해 수행 된 레크리에이션을 기록했습니다. Pasuckuakoh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현대 축구 협회와 매우 흡사한 스포츠로 17 세기 초에보고되었습니다. 럭비 리그 가이드 라인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 났으며 그룹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할인되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팀이 호주와 영국을 여행하여 열렬한 반응을 얻었으며 숙련된 럭비 리그가 다음 12 개월 동안 호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련된 비디오 게임의 기초와 전세계의 모든 경기에 대한 정확한 규칙을 수정하기 위해 다양한 전국기구 간의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라이브 플레이오프는 10월 6일부터 시작된다. 10월 6일과 11일의 동점은 두 개의 결승점을 결정할 것이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