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의 혜택

우리는 이것을 우리의 사내, 세계 최고의 연구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세계적 수준의 학교 교육과 숙련된 개발을 제공한다.

우리의 교육 및 커리큘럼 응용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수많은 인구와 함께 성공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고자하는 교사들에게 특별한 집중을 통해 어린이들의 삶에서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교육, 숙련 및 돌보는 전문가가 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육 리더십 및 정책 연구 및 교육 연구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연구원이든, 교장, 지구 지도자 또는 정책 입안자이든 상관없이 학업 시스템의 모든 수준에서 지침을 제공합니다.

유럽에서는 1950 년에 채택된 유럽 인권 협약 제 1 의정서 제 2 조에 따라 모든 서명 행사가 교육의 권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미국 내의 아이비 리그 대학인 하버드 대학은 일상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고등 교육 기관으로 평가됩니다. 고등학교 교사가된다는 것은 교실에서 공유되는 정보뿐만 아니라 어린 학생을 젊은 성인으로 전환시키는 책임을 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CE는 현재 표준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엄격함과 좋은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혼합 한 독특한 프로그램 인 Social Impact에서 온라인 MBA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대학원 대학 검색에서 어디에 있든지 간에 개인적으로 당신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었다.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장애 평가, 언어 병리학, 가족 상담, 유아 특별 훈련 및 자폐증 아동을위한 행동 지원을 연구하는 것과 유사한 제공 업체를 통해 우리는 유아 및 유아부터 청소년 및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와 가족을 돕습니다. 교육 가격 책정은 모든 학년 범위의 학교, 교직원 및 홈 스쿨 강사 외에도 현재 및 새로 승인된 교수진 대학생 및 그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제공됩니다. 여기서, 당신은 미래의 강사, 연구원, 정책 입안자들을 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공부와 훈련을 제공하는 분석 강화된 학교 교육을 전문으로 할 것이다. 1997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는 처음에는 1997년 버전의 스키마에서 모든 고등 교육을 집합 적으로 분류했습니다. 그들은 5단계와 6단계의 박사학위 연구로 알려져 있다.

혁신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기능하도록 대학생을 조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olleges 학사 수준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신체 교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 민간자격증 정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트레이너 교육에 집중합니다. 또한 생리학, 개인 코칭, 코칭, 스포츠 활동 영양, 직업 치료 또는 물리 치료와 같은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개인을 위한 기차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공연 예술은 예술가 자신의 체격, 얼굴 및 존재를 매체로 사용하는한 플라스틱 예술이나 시각 예술과 다릅니다. 후자는 벽화를 만들기 위해 성형되거나 변형 될 수 있는 점토, 금속 또는 페인트와 유사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나의 즐겨찾기를 활용하여 나란히 비교할 학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각 프로그램은 학위를 마치는 동안 실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트레이너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자신의 교실에서 더 높은 준비를합니다. 프로그램 평가에서이 새로운 온라인 예술 석사는 프로그램 평가에서 지역 및 국제 사회에 긍정적 인 인상을주기 위해 대학원생에게 완벽합니다. 우리의 국제 학생 학자들은 거의 모든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에 걸쳐 대표됩니다.

유럽의 역사적 과거를 따르는 대신에 첫 번째 국가 배경에서 배우는 것은 정말로 그것을 변화시킨다. 나는 여기서 여러 해 동안 일해왔고 나는 정말로 원주민 교육에서 우리 민족이 교육을 받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도 주거 학교 생존자인데 우리 민족에게 일어난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우리 개인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정말로 안심하고 부차적인 제출을 준비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다.

우리의 커리큘럼은 모든 필수품을 충족 시키지만 원주민 지식과 이해의 관점입니다.

매일 새로운 특강, 콜로키아 및 워크샵이 열리 며, 이는 교사 대학에서 다양한 학문적 선택을 증가시킵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좋은 대도시는 특별한 경험을위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비 학위 단계에서의 3 차 교육은 일반적으로 추가 교육과 더 큰 교육과는 다른 학교 교육과의 인내라고합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학입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