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모든 사람들이 마케팅을 제휴하기 위해하는 일과 당신이 다른 일을해야하는 것

반대로 가격이 훨씬 낮은 제품은 판매하기가 더 간단할 수 있지만 판매해야하는 다양성은 훨씬 큽니다. 그러나 이 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적인 제휴사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바치고, 디지털 시장을 조사하고,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그래야만 당신이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눈에 띄고 홍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 되어 추적 가능하고 독특한 링크로 판매를 시작하십시오.

설치에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기술적 데이터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기계 학습 알고리즘, 헌신적 인 지식 과학자, 그리고 사기 탐지 방법론 평가하고 건강에 해로운 배우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에게 봉사하는 방문자를 점수,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그들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룻밤 사이에 9-5를 막을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나는 항상 내 경험과 내가 한 일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나와 다른 온라인 코스 제작자 사이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 Teachable, 내가 제휴 관계에있는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에 의해 호스팅. 방문자가 구매 주문을하면 주로 구입 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나는 과거에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이 기술을 사용했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보십시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하고자 할 때는 소유주와 협력하여 두 장의 사본을 무료로 청중에게 공개하십시오. PDF 퀵 스타트 가이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최상의 방법이 포함되어 있거나 동일한 지침이 포함된 동영상이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은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지불하면서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 오나홀 는 방법입니다. 창작자들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든 적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로부터 현금을 얻는 간단한 방법이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 수수료와 15 일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해 실질적으로 두 배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사람들에게 여분의 구매 시간을 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처음부터 회사를 시작하고, 오래된 생각에 새로운 삶을 제공하고, 독특한 길에서 직업을 추진하거나, 단순히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싶다면, Hotmart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열정을 유지하기 위해 시작해야 할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끊임없이 요청되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판매 효율성을 높이거나 제휴 패키지를 추가 수익을 얻는 방법으로만 사용하십시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고 그 대가로 매 판매마다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