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교육 대학을위한 중요한 요소

그 부서는 실험을 목표로 하는 교과과정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따르고 있다.

또한 ICT 활용을 통해 학생들이 생물의 본질적인 개념을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고, 과학적으로 가정하는 능력을 키우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특별히 고려해야 한다.

학과는 물리학의 본질적인 아이디어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신체 과학을 검토하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수립하여 대학생들이 지식과 방법을 습득하여 일상 생활에서 과학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예비 물리학 학자로서의 자격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에는 사회 교육에 관한 이론, 사회 연구를 가르치는 전략, 사회 연구 강사에게 필요한 가치, 태도 및 데이터를 개발하기 위한 중등 교수 사회 연구를위한 기본 사회 교육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교육자의 관점에서 사회 과학 이론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습득합니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경영 등의 분야에서 엔지니어링 원칙과 노하우 및 관련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생들은 교사, 상담가, 교육 책임자, 연구원, 정책 입안자로 판명된다. 교수진은 학부생부터 설립 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이 넘는 학생들을 제공합니다. 주요 심사 분야는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공정한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학과는 수학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문 연구 인력과 우수한 중·고등학교 강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수학 강사가 갖춰야 할 이론과 감각적인 경험을 훈련한다.

풍부한 전문지식을 갖춘 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기본적인 수학적 아이디어와 과정, 산술교과자료의 행사, 폭넓은 연령대와 흥미, 적성에 맞는 교육방법 등에 대한 숙련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거의 항상 학사 학위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신청서를 취득하는 다른 방법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대학원 패키지에 입학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입학 한 대학생들은 제대로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서는 일본 교육을 육성하기 위한 전국적인 대학 강사 코칭 기관입니다.

신체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는 것은 항상 Elmira College 학교 교육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우리의 인간 개발 박사 과정은 북미에서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캐나다에서 요구되는 직업에 대한 능력을 배우고자하는 개인을 위해 직업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의 비전과 사명은 각 학자가 기술 기반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는 미국 내 고등 교육 기관 # 학교 및 대학 유형에 병합되도록 지시되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선진국과 많은 성장 국가들은 엘리트 비율에서 최대 15 %의 더 큰 교육을 주로 연구하는 연령 그룹의 참여를 16 ~ 50 %의 대량 가격으로 끌어 올렸다. 많은 선진국의 국제 지역에서, 더 큰 교육에 대한 참여는 mbti 관련 연령 그룹의 절반 이상이 고등 교육에 참여하는 공통 또는 Trow가 나중에 오픈 액세스라고 부르는 것으로 계속 확장되었습니다. 더 높은 훈련은 국가 경제, 각각 무역, 개인 권리, 그리고 나머지 경제 시스템을 위한 교육 받고 교육받은 인력의 원천으로서 필요합니다.

캠퍼스를 방문하여 학생, 대학 및 직원을 위해 설계한 교육 및 사회 환경을 패턴화하십시오. 매일 새로운 특정 강의, 구어체 및 워크샵을 제공하여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학문적 선택을 향상시킵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좋은 도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육 심리학, 리더십 및 카운슬링은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발 및 교육 기반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수업목표는 미적 정서와 가치에 대한 판단력과 인성을 길러 의무감과 자질이 강한 예비 미술교사를 양성하는 것이다. 대학생들은 실용적인 현장 원칙을 검토하여 최고의 교육 정신을 가진 트레이너에 대한 견해를 배양합니다. 이들의 전공은 크게 한국화, 서양화, 조각, 디자인으로 나뉜다. Department는 중간 학부, 일반 고등학교 및 전 학부를위한 훌륭한 화학 강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