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가장 큰 신화 공개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판매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를위한 최고의 기대를 설정해야합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제휴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진정으로 똑똑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나는 그것을 광고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주선하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 오피가이드 들을 몰아세웠다. 그런 다음, 나는 네 가지 주요 제휴 마케팅 오류와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에서 시작하는 것처럼 조심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렸을 때 깨달은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동료에게 하이퍼링크에 액세스하고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자체 포털을 제공합니다. Trackier는 광고 엔티티가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게시자 관계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효율성 광고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구는 제휴사 모니터링, 합리적인 링크 수익 창출, 사기 탐지 및 실시간 분석을 구현합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판매를 유도하는 제휴사의 $ 5,000 보너스와 유사한 특별 제안을 실행합니다. 모든 제휴사는 배너, 사이드바 사진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링크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제품 페이지가 아닌 무료 콘텐츠 자료 페이지에 대한 새로운 링크를 공유할 수도 있다.

신뢰는 귀하의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대한 핵심적인 생각입니다. 사람들의 최종 결과는 귀하의 제안에 따라 적절하게 행동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에는 준수해야 할 서비스 약관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제휴사 하이퍼링크에는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제품 또는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선호하는 트렌드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선택할 수있는 많은 제휴 패키지를 받았습니다. 제휴 광고도 예외는 아닙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이 잠금 기간 동안 수입을 올렸습니다. 전자 상거래 및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신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하나의 노력으로 다른 하나에서 여분의 현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다른 광고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미 웹 로그, 소셜 미디어 존재 또는 전자 메일 기록이있는 경우 이미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예약 된 기사에 제품 리뷰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입력 할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시청자를위한 최고의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어떻게 당신의 노력이 탈선될 수 있는지 들어보길 바란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모두가 승자가 될 수있는 합법적 인 방법으로 성취 될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든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상당한 양의 신뢰가 필요합니다. 먼저, 제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고,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곧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이미 지불 한 가치의 5 배 이상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충고는 또한 소프트웨어가 나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과 함께 나왔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그 제품에 도움을 준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반면에 제품의 기준에 슬퍼하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나쁜 평가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