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가족들은 디저트를 좋아하는가?

우리는 또한 두 가지 방법으로 바나나를 사용하여 안테나를 올렸습니다. 현대 바나나는 케이크에 혼합되는 반면 메이플 캔디 바나나 칩은 바삭 바삭한 토핑을 만듭니다. 달콤한 디저트에는 일반적으로 지팡이 설탕, 야자 설탕, 갈색 설탕, 꿀 또는 당밀, 메이플 시럽, 당밀 또는 옥수수 시럽과 같은 시럽의 일부 형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의 비율은 준비 방법과 함께 최고 제품의 일관성, 질감 및 맛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고객이 갈망하는 깨끗하고 프리미엄 한 구성 요소와 최신 디저트 경향을 제공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우리는 케이크 밀가루가 구운 제품을 제공하는 햇빛의 질감을 좋아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그것의 전체 분야를 살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옥수수 녹말을 섞은 다목적 밀가루인 치트를 사용했다. 옥수수 녹말은 밀가루 내에서 글루텐의 형성을 차단하고 케이크를 통풍이 잘되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우리는 케이크가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오래된 제빵사들의 속임수인 식물성 기름 3테이블스푼을 추가했다.

둘째, 서빙 일 이후 디저트 빵의 소비는 학교 선생님들에 의해 금지 되었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그 메뉴는 그 디저트를 독특한 과일의 메들리라고 묘사했다. 아메리카 대륙의 유럽 식민지화로 인해 많은 양의 구성 요소와 요리 종류가 도입되었습니다.

화이트 초콜릿은 코코아 버터, 설탕, 우유를 수용하지만 코코아 고형물은 없다. 다크 초콜릿 파워볼 은 카카오 조합에 지방과 설탕을 포함시켜 우유가 없거나 밀크 초콜릿보다 훨씬 낮게 생산됩니다. 많은 설탕들은 정제된 차이를 가진 결정체로 가열된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유제품과 설탕은 대부분 캐러멜, 퍼지, 토피 또는 태피를 구현한다.

우리의 기본적인 남부식 복숭아 코블러에서는 굽기 전에 과일을 반죽의 높은 곳에 층층이 쌓는다. 오븐에서 사탕 반죽은 복숭아를 통해 올라가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케이크 모양의 토핑을 만듭니다. 우리는 복숭아를 껍질을 벗기지 않은 채로 두었는데, 이것은 좋은 색깔을 제공하고 조리법을 더욱 간단하게 만든다. 적절한 여름 디저트를 위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하라.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