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에 대한 전투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를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은 컴퓨터, 좋은 친구, 또는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의 경기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거짓 예언자들의 땅에서 너희 자신의 종파를 시작하고, 다양하고 신비한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 삼림지 숭배자들의 충성스러운 이웃을 건설하고, 너희의 말씀을 전파하여 하나의 참된 종파로 변모시켜라. 자물쇠를 채워라. 자원을 모아 새로운 구조물을 짓고, 신들을 달래기 위해 어두운 의식을 행하고, 양떼의 믿음을 강화하기 위해 설교를 한다.
믿지 않는 자들을 파멸시켜라. 거대하고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를 탐험하고, 적의 무리를 물리 치고 라이벌 컬트 지도자를 물리 치고 자신의 힘을 차지하고 컬트의 지배력을 주장하십시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카드 갑판을 게임 플레이 요소로 구현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유사한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단순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표준적이고 쉬운 전략입니다.
종종, 스포츠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한 부분은 누가 그들의 청중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 가이드 라인이 포함됩니다. 마 배그 핵 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형식을 사용합니다. 모든 보드에서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이며,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만들어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보드는 없습니다. 항목 자체는 형식을 종류화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순전히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일치하는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게임의 게이머는 자신의 차례대로 게임을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결정의 얽힘은 게이머가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을 개선하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부분은 레크리에이션의 전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