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cle Building 가이드

수면 부족의 또 다른 큰 문제는 그것이 동기를 파괴하고 무기력을 촉진한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다면, 가벼운 운동 습관에 대해 스스로에게 영감을 주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좌절과 동기부여의 부족은 사람들이 체육관에서 실패하는 주요한 이유이다.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를 바탕으로 목표를 설정합니다. 당신의 계획은 당신의 목표를 중심으로 해야지, 반대로 해서는 안 된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분의 특정 목표를 마음에 새기고 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운동의 모든 것이 집단적으로 작용하도록 이러한 목표들을 중심으로 운동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호르몬이 현재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근육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게 하고, 신체는 여분을 만들 것이다. 특정 부위에 대량으로 내장된 것을 볼 필요가 있다면, 이러한 명백한 근육 조직을 통합한 많은 세트를 수행함으로써 그 부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근육 형성은 중요한 시간과 헌신이 필요한 복잡한 생리학 과정이다.그것이 근육량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정신력을 잃을 수 있다.

30세 이후에, 여러분이 신체적으로 활발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10년마다 근육량의 5%를 잃을 수 있을 것입니다. 피어스에 따르면, 스트레스는 운동에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Gordon https://www.callme2580.com/ koff/Shutterstock Studies는 여러분의 체격이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타입인 테스토스테론과 HGH가 우리가 밤에 잘 자고 질이 낮은 Zs를 낳으면 감소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 호르몬들은 근육 섬유를 복구하고 근육 조직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러분은 어느 날 아침에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한창때 모습으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일 밤 7시간에서 9시간의 숙면을 취하는 데 전념해야 할 것입니다.유전학 덕분에, 사람들의 일부는 발달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다음의 다양한 유형의 근육 섬유를 가지고 태어난다. 이 방법론을 사용하면 한 번에 한 가지 요소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즉, 지방이 증가하는 것을 제한하는 동시에 질량을 증가시키려는 시도와 비교하여 말입니다. 비타민 프로그램은 대부분 전체 식사 재료를 활용한 쉬운 요리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의 몸이 제거하는 것보다 여분의 단백질을 축적한다면, 여러분의 근육은 자랄 것입니다. 적절한 훈련 패키지와 특정 식사의 충분한 섭취로 엄청난 양의 근육을 얻는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중요한 근육 형성은 가능하다. 이 아령 전용 운동은 집이나 헬스클럽에서 근육량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여러분은 이것을 근육 쇼크 운동으로 사용하여 물건들을 섞을 수도 있습니다.물리치료사는 에너지 코칭에 대한 신체의 내성을 구성하기 위해 점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그 모든 것이, 만약 여러분이 매일 여러분이 태우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은 에너지를 먹으면서 효율적인 근육 형성 운동 프로그램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근육을 만드는 힘을 가져야만 합니다. 최적의 상황에서, 여러분은 30일에 약 1-2파운드의 근육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파워리프터와 같은 사람이 매우 근육질을 원하지 않아도 매우 무거운 무게를 짊어질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그것은 이 운동 신경 세포들을 활성화시키고 그들의 근육을 더 잘 수축시키는 그들의 결과이다. 이것이 일부 파워리프터가 보디빌더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을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무게를 들어올릴 수 있는 이유이다.일주일에 한 번 또는 두 주에 한 번씩 저체중 고반복 작업(예: 운동당 15회 또는 추가반복 3-4세트)으로 이러한 종류의 I 섬유를 목표로 합니다. 오전에는 역도를, 오후에는 유산소를 분리하는 것이 적절한 시간이 되어야 휴식을 취하고 회복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역기를 얼마나 지치게 하는지와 심장 박동이 얼마나 격렬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일주일에 한 번씩 격렬한 경우, 지속적으로 회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자주 “더 쉬운” 한 주를 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 역도를 하고 오후에 유산소 운동을 하면 필요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지구상의 모든 웨이트 트레이닝은 여러분의 신체에 새로운 근육 조직을 자라게 하는 비타민을 공급하지 않는다면 결과를 낳지 못할 것입니다.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이 과정은 근육비대증으로 확인되며, 저항 훈련의 주요 목표입니다. 이 M&S 대량 생산 루틴은 전신 운동을 시도해야 하는 리프터들에게 완벽하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