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특성

그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작업의 일반적인 초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형성하며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가 수행됩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지침,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기차의 형태로 기능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교육,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 빌더는 매일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적절히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한 스포츠의 선수들은 그들이 경기할 차례를 맞이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대표할 수 있다.

확률 게임은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합니다. ), 뱀, 사다리 및 바위, 종이, 가위 이외에;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은 두 개 또는 세 개의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에는 각각의 신체 기술과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기술과 기회를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 기술, 전략 및 가능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관련 기능 구성 요소가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레크리에이션이 포함되어 있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됩니다. 레지던스 비디오 게임 방법의 출현은 테이블 하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및 푸스볼과 비슷한 몇 가지를 대체하여 개인 및 공공 스포츠 룸에서 인기있는 비품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문제와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맞서 테니스를 반으로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서 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바카라사이트 많은 비디오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니 아일랜드와 헥스의 창조자로부터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가장 최근의 마음이 녹고, 자기 파괴적인 러브레터가 나온다. Inscryption은 덱 빌딩 roguelike, 탈출구 스타일의 퍼즐 및 심리적 공포를 피가 섞인 스무디에 혼합한 잉크 검은 색 카드 기반 오디세이입니다.

당신의 진도를 저장하고 당신이 레벨 업으로 당신의 업적을 추적합니다. 게다가, 당신은 어떤 기계에서든 당신이 떠난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주로 전 세계의 상징적인 유물을 바탕으로 한 증강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실시간 성장 플랫폼의 글로벌 팀에 합류하십시오.

더 높은 결과를 더 빨리 달성하기 위해 도구, 도움말 및 커뮤니티의 전체 생태계의 능력을 팀의 무기에 넣으십시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매우 유사한 다른 게임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편견없는 상대 또는 그룹일 수 있는 여러 플레이어의 스포츠입니다. 많은 독립적인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가 연합을 입력하고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원칙을 공식적으로 사용하여 연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게임이라는 용어는 여가를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교훈으로 묘사 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Ellie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Riley의 삶을 영원히 바꿔 놓은 사건을 탐구하는 “The Last of Us”싱글 플레이어 이야기와 유명한 prequel 장인 Left Behind를 포함합니다. 거짓 예언자들의 땅에서 너희 자신의 종파를 시작하고, 다양하고 신비한 지역들로 모험을 떠나 삼림지 숭배자들의 충성스러운 이웃을 건설하고, 하나의 참된 종파가 되기 위해 너희의 말씀을 펼쳐라. 자물쇠를 채워라. 새로운 건축물을 짓기 위해 출처를 수집하고 사용하며, 신을 달래기 위해 어두운 의식을 수행하고, 양떼의 종교를 강화하기 위해 설교를 제공합니다. 믿지 않는 자들을 파멸시켜라. 거대하고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를 탐험하고, 적들의 떼거리를 물리 치고, 라이벌 컬트 지도자들을 물리 치고, 그들의 권력을 장악하고 당신의 컬트 지배력을 주장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말해봐. 당신의 무리를 훈련하고 5 신비한 지역의 비밀을 발견하고 발견하기 위해 탐구에 착수.

다운로드, 인트럽 광고, 팝업 등에서 끊김 없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인스트루먼트에 로드하세요.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