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비어, 거짓말 그리고 게임

매달 5천만명이 넘는 전세계의 열렬한 게이머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포키로 한다.

ESL Games Plus는 즐거운 영어 공부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대화형 보드 비디오 게임을 특징으로 합니다. 영어 문법과 어휘를 연습하면서 해적 물을 건너서 당신의 수단과 싸워라.하우스마르크의 유명한 3인칭 슈팅 게임에서 항상 변화하는 외계 행성의 혼돈의 순환을 깨십시오. 감염되고 굳어진 생존자들이 난무하는 황폐한 문명 속에서 지친 주인공 조엘은 14세의 엘리를 군사 격리 구역에서 밀반출하기 위해 고용된다. 하지만, 작은 일로 시작하는 것은 곧 잔인한 전국 여행으로 바뀌게 된다. 20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라스트 오브 어스의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잊지 못할 캐릭터를 경험해 보십시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갓 오브 워의 속편이 나온다.포스포크는 아름답고 잔인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액션 RPG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싱글 플레이어 모션 RPG에서 어두운 환상의 세계인 발리스테아로 들어가 보세요. 매든 NFL 23은 각 결정에 따른 영향을 관리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특징으로 하며, 무료 대리점 및 거래 논리 업데이트를 통해 프랜차이즈의 사진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Sackboy를 친구들과 함께 장대한 3D 플랫폼 모험에 데려가 보세요. 어리버리 펀치 프로덕션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확장 버전에서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쓰시마의 자유를 위한 파격적인 투쟁을 벌이세요.국제적인 디지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우리는 멀티플레이어 셀룰러 비디오 게임을 개발, 출판 및 배포한다.

우리는 매달 4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 도달하고, 우리의 관객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언리얼 엔진은 선형 콘텐츠, 사용자 정의 이니셔티브 및 내부 작업을 만드는 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밤이 되면 던전을 발견하고 괴물을 죽이고 이 두 세계의 최고의 여행에서 신비를 풀어보세요.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마법을 획득하여 전사의 능력과 무기를 향상시키십시오. 정확한 상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풍부한 이야기 퍼즐 레크리에이션에서 손으로 그린 매력적인 파노라마를 탐험해 보세요.모든 PS5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로 구매할 수 있다.

엄선된 PS5 게임들은 신체 및 온라인 소매점에서 블루레이 디스크로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반응하는 진동은 게임 내 선택에 반응하고 PS5 비디오 게임에서 환경 요소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차량의 운전대를 잡고 Polyphony Digitals의 호평을 받는 운전 시뮬레이터 시리즈에서 전 세계의 유명 트랙에서 여러분의 기술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캡콤의 전설적인 전투 컬렉션의 후속 진화에서 새로운 놀이와 전투 방법으로 거리를 활보하십시오.인피니티 워드는 심장을 울리는 차세대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선보인다. 역사상 가장 뛰어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연출하는 놀랍도록 감각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을 통해 정말 몰입감 있는 경험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싸우십시오. NAT의 엔터프라이즈급 옵션은 각 업계의 대규모 그룹과 조직에 훌륭한 실시간 3D 프로젝트를 구축할 수 있는 온라인카지노 벳엔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한된 실행 게임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디지털 게임과 복고 게임의 공식적으로 라이선스된 신체 변형의 작은 묶음을 생산한다.

모든 출시 제품은 매우 수집 가능하며 한 번에 인쇄됩니다. #영원히 물리적인 #영원히 물리적인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그것을 집어들고 몇 년 동안 그 안에서 호화롭게 지내세요.1대1 또는 2대2 경기에서 꽤 많은 합리적인 도전을 가진 편안한 도미노 스포츠에 만족하세요. 주로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이 요리 여행에서 비키니 보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은막 희망자의 잃어버린 작품들을 조사하여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이 감성(멋진 방식으로!) 숨겨진 객체 스포츠는 수백 개의 기발한 캐릭터와 사냥하고 찾을 수 있는 객체를 선택할 수 있다.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포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당신의 영웅들을 선택하고 이 개방적인 세계, 로그와 같은 기술 카드 레크리에이션에서 아르주의 세계를 낭비하지 않는 서사시적인 탐구에 착수하십시오.PlayStation Plus가 탑재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는 에디션에 대한 정보는 퍼블리셔 또는 게임 공식 웹 사이트와 같은 공식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 게임을 얻으려면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교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어휘와 문법 워크시트가 있다.

커넥터 게임은 ESL 어휘 연습을 위한 멋진 매칭 게임입니다. 그것들은 어휘를 평가하고 대조하기에 훌륭하다. 여러분은 반의어와 동의어 형용사와 동사의 어휘 형성 활동을 발견할 것입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