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배우는 방법

YouTube 인플루언서를 사용하면 플랫폼에서 회사를 홍보하는 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다음을 구성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그것으로 무엇을 얻고 싶은지 이해하지 못한 채 그저 어딘가에서 시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일률적인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믹스와 같은 요소는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전략을 플랫폼별로 구분하자. Sprout Social은 연결을 위해 구축된 유일한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으로 청중을 이해하고 달성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며 성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현재적이고 청중들과 대화함으로써 브랜드로서의 존경을 얻는다. 그렇기 때문에 소셜 구매자 관리는 시청자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브랜드에 매우 필수적이다. Sprout의 분석 대시보드는 시청자의 인구통계학적 입구와 마음을 표시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좋다는 것을 의식하고 있는데, 여러분의 콘텐츠를 재활용하는 것은 어떨까? 웹 로그 게시 또는 비디오에 있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 자료의 용도를 변경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1차 시간 내내 놓쳤을지도 모르는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이 그래픽은 소셜 미디어와 300만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Healthy Workplace 프로그램에 배포될 것이다. 영향력 있는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위해 어떻게 선택하든, 그 콘텐츠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재사용될 수 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입소문 광고가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모든 콘텐츠 자료가 일시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콘텐츠 내에서 스냅을 보고 절대적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배치하는 내용물의 종류에 대해 최소한 부분적으로 윤곽을 드러낼 것이다. 많은 다른 기업들이 그것을 하고 있고, 당신도 그것을 할 수 있다.

HubSpot은 그것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개성을 높이고 오피가이드 설정합니다. Snapchat 광고는 우리 모두가 인생에서 거의 가지고있는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것에 관한 것이므로, 단지 그것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금요일에 사무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IPO가 함께하고, 집에 혼자있을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여주십시오.

평균 참여율®을 통해 고객이 캠페인과 함께 상호 작용하는 최상의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KPI 또는 주요 성과 지표는 광고, 총 매출 및 SMM에도 중요합니다. 그들은 측정 가능한 가치이며, 목표와 일반적인 효율성에 도달 할 때 마케팅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만족뿐만 아니라 최신 업계 동향 및 경쟁 업체의 행동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훌륭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최종 비즈니스 정보와 함께, 당신은 추가 콘텐츠 자료를 얻을 –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토론하기 위해 주제로 그들을 사용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세련되게 벗어야 한다면, 당신은 세련된 게시물을 만들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세련된 것을 추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라. 부동산 회사들은 오픈하우스를 팔고 시중에 있는 부동산 사진을 보여줌으로써 소셜 미디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Facebook Live 및 Instagram 스토리와 유사한 기능은 고객이 소비할 수 있는 소화 가능한 코덱에서 이러한 속성의 비디오 장면을 보여줍니다. 이것들은 가정에서 터퍼웨어와 메리 케이 행사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와 같은 직접 판매 회사의 새로운 물결을 위한 가장 좋은 길을 열어주고 있다.

이 영화들은 소리가 나지 않는 비디오에 참여하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치즈를 넣은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45초짜리 가이드를 보려면 소리가 필요하지 않다. 2016년 9 월, Tasty는 18 억 회 이상의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즉, 이러한 수업을 야외에서하는 회사가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Pinterest는 이러한 분야의 회사를위한 특히 좋은 마케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다른 회사는 고객 지원을 처리하는 것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위해 Twitter를 사용합니다. 적극적인 트위터 사용 고객은 정확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칭찬을 나누는 회사를 찾습니다. 당신의 최종 목표, 즉 당신의 모든 작고 더 즉각적인 목표들이 무엇을 건설할 것인지를 이해하도록 하라. 귀하의 최종 목표는 귀하의 비즈니스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지침과 일치해야합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