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싸움과 정확히 그것을 얻는 방법

사회적 상호작용의 전체 수를 인상의 다양성으로 나눈다.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과 그들이 함께 일하려는 의지를 얼마나 잘 인식하는지 부드럽게 보여준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사고 리더로 보는 사람들과 연결한다.

당신은 믿을 수없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이제는 세계가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내놓을 때입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목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 유기농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통해 다른 콘텐츠 자료를 올바르게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의 성장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인스타그램 검색 주장한다.

인터뷰, 관찰 및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은 성장하는 고객에게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스타트업은 페이스북 게시글이나 트윗,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만들어 잠재 고객의 반응을 관찰하고 SNS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나 제품의 필요성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다른 환경에서, 출판사는 블로거를위한 책을 출판합니다. 최종 결과로 블로그가 인기 있고 독자를 의식하는지 여부에 따라 독자의 반응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개성을 더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단절되었다고 느끼는 얼굴 없는 회사가 되는 것을 멈출 수 있게 해준다. 기업과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시장 및 구매자 연구.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웹에서 공유된 관심사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인구통계학적 특성에서는 연령이 낮을수록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를 많이 사용하고, 연령이 높을수록 카카오스토리, 밴드를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소셜 네트워크는 우리가 비디오를 소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간단하고 자유롭게 만들었 기 때문에 즉시 우리의 의견을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단순히 플랫폼에서 물건을 팔고 상품을 좋게 팔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특히 스토리에 제품 태그나 하이퍼링크 같은 기능이 있는 지금은 더욱 그렇다. Instagram Stories는 사용자가 일관된 이미지, 비디오 또는 gif 컬렉션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다른 문구에서, 스테이 비디오는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광고 시간과 돈을 충분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자동화 기기가 있어서 업무 시간이나 일을 단축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당신의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콘텐츠 달력을 만드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이 6 가지 주요 목표를 모두 달성하기위한 전략을 적용하여 파이프 라인을 자주 공급할 것입니다. 고객 가치 증대 → 소셜 미디어는 기존 잠재 고객을 다시 참여시켜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장려하는 좋은 장소입니다. 몰입도를 높여라=소셜 미디어는 시청자를 몰입시킬 때만 작동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람들이 정보, 정치, 제품 또는 현재 유행할 수 있는 다른 것에 관해 의견을 표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트위터에는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 코너까지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이 어떤 트렌드에 대해 어떤 말을 하는지 알 수 있다.

Anna Sonnenberg는 유료 소셜 기술, 소셜 미디어 관리, 소셜 분석 및 이메일 마케팅에 중점을 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7년 이상 동안 그녀는 자연 식품 및 음료, 마케팅 및 홍보 및 SaaS 공간 내에서 SMB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디지털 마이크로 에이전시인 Sonnenberg Media를 운영했습니다. 특정 플랫폼을 파악하거나 특정 능력을 향상 시키든, 책은 딥 다이빙을위한 최고의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콘텐츠를 계획하고 무엇보다도 시청자와의 상호 작용이 있어야합니다. 이제 우리는 소셜 미디어의 정의를 다루었으므로 소셜 미디어의 핵심 기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들은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만들고이 사실로 인해 더 의심 할 여지없이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에서 오는 실제 ROI와 전환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인식과 참여는 필수적이지만 소셜 미디어에서는 정확한 투자 수익을 발견할 수 있는 성숙 단계에 도달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에 격동의 시기였고 많은 소셜 미디어 고객들은 그들의 사생활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