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의 판매 포인트

식당 주방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나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일하는 건축업자들을 생각해 보라. 파리에는 지구상의 거의 모든 나라에서 온 식당이 있다.

식당, 슈퍼마켓, 피자 배달 가게에서 산다. 식당의 이름을 확인하는 종이에 모든 식사가 포장되어 있었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들을 나열한 기사를 찾았는데, 그 꼭대기에 이문설렁탕이 있다.

이 식당은 120년 가까이 설렁탕이나 설렁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아침에 광장시장에 가기로 결정하면 바로 여기서 아침을 먹고 싶을 거야. 음식은 비교적 저렴하고 선택할 수있는 전통적인 한국 요리가 풍부합니다. 우리는 한국 바비큐가 고기에 절묘한 연기를 내기 때문에 숯보다 더 사랑받는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서울에 4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강남에 있는 지점으로 갔다.

그것은 쇼에서 너무 두드러지게 등장하여 Ren은 여행 중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어육은 쇠고기 또는 수탉 국물로 다시 끓이고 고추장, 된장, 강판 생강 및 바닥 검은 후추로 맛을 낸다. 그것은 돼지갈비와 비슷하게 달콤한 양념장을 가지고 있었고 와사비 디핑 소스와 함께 왔다.

전통적인 보라색 김치는 거의 항상 눈길을 끈다. 삼계탕을 먹는 한국식 방법은 식탁 위의 여분의 그릇 중 하나에 소금과 후추를 섞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연한 닭의 조각을 잘라낼 때, 맛을 내기 위해 소금과 후추에 문지른다. Super는 상수역 근처의 홍대에 있는 Kodachaya를 추천합니다. 많은 음식점과 주류 슈퍼마켓이 있는 정말 독특한 전문지식…

나정선 할매죽꾸미는 아마도 가장 모험적인 식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서울 식당이다. 번화한 동대문의 심장 관상동맥에 위치한 주꾸미 골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쭈꾸미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 중 하나로 여겨진다.

나는 우리가 가고 싶었지만 갈 수 없었던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멋지게 추가했다. 이 포장마차는 여러 종류의 꼬치에 베이컨, 양고기, 수탉, 그리고 문어를 제공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떡볶이나 순대, 만두처럼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것이 포장마차 텐트에서 발견될 수 있다.

쌈채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간장게장과 밥도 잎이 무성한 소포에 싸서 먹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한국으로의 후속 여행에서 강남초원의집 간장 게장을 시도해야 한다.

간장, 참기름, 설탕, 파, 마늘, 생강 및 최근의 보라색 칠리 페퍼의 혼합물은 소금에 절인 게 위에 부어지는 것보다 먼저 간단히 삶아집니다. 옥상달빛은 두 가지 형태의 닭튀김과 마늘 후추를 제공하는데, 각각 여러분은 뼈를 발라낼 것이다. 우리는 뼈 없는 튀김과 마늘 후추 콤보를 얻었고 수탉의 각 종류는 맛있었다. 추어탕은 이런 종류의 한국 수프의 유쾌하고 톡 쏘는 맛 속성을 가지고 있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