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에 대항하는 7가지 접근법

대신 양키스는 곤혹스러운 연속 패배로 5안타에 그쳤다. 미아미 프레디 프리먼은 10회초 땅볼로 앞서 나갔고 크리스 마틴은 후반전에 만루 잼을 탈출했고 LA 다저스는 월요일 밤 마이애미 말린스를 3-2로 이겼다. 크리스 크로포드 (Chris Crawford)는 워싱턴 내셔널 즈 (Washington Nationals) 클로저 인 카일 피네 간 (Kyle Finnegan)에 대해 시즌의 궁극적 인 스트레치에 대한 세이브가 필요한 판타지 매니저에게 완벽한 가능성이라고 설명합니다. 드류 실바는 아롤디스 채프먼이 이번 시즌에 얼마나 실망스러웠는지를 설명하지만 뉴욕 양키스가 불펜에 대한 사고를 계속 처리하는 한 그가 가질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한다.

다저스 올스타 투수 워커 뷸러는 그의 직업에서 두 번째로 토미 존 수술을 받았다.

이 잘 나가는 구원투수는 10회 뒷전에서 만루 잼을 물려받았고 월요일 저녁 NL-웨스트 선두 다저스가 마이애미 말린스를 3-2로 꺾으면서 궁극적인 2사 만루를 기록했다. ANAHEIM, Calif. ⁇ Aaron Judge는 시즌 50 번째 홈런을 쳤지 만 Shohei Ohtani는 MVP 대결을 통해 깊숙이 들어갔다. 로스 앤젤레스 에인절스는 월요일 밤 뉴욕 양키스를 4-3으로 물리 쳤다. NL MVP 브라이스 하퍼는 왼손 엄지손가락이 피치로 부러진 지 두 달 만인 금요일 밤 필라델피아 필리스로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다.

MLB 최초의 여성 GM인 Miami Marlins GM Kim Ng는 야구에서의 경력 개발, 다양한 관점의 중요성 및 마이애미에서 팀과 함께 건설하려는 지속적인 성공에 대해 논의합니다.

3차전에 앞서 그는 대통령이 초구를 던진 양키스타디움에서 조지 W 부시 대통령과 담소를 나눴다. 샌프란시스코|마이크 클리빙거는 클리블랜드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로 왔기 때문에 비가 지연되는 것에 대해 한두 가지 알고 있다.

그는 월요일 밤 두 번의 특이한 중단이 아니라 매력적인 일을 했다. Chris Crawford는 Philadelphia Phillies SP Ranger Suarez가 다른 선발 투수만큼 압도적이지는 않지만 시즌 초반 몇 주 동안 강력한 선택을 유지해야하는 이유에 대한 추론을 제시합니다. 크리스 크로포드는 더스틴 메이스가 말린스에 반대하는 현재의 출발을 강조하며 왜 판타지 매니저들이 남은 시즌 동안 그들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흥분하게 해야 하는지를 설명한다.

스태프 컬렉션은 여러 시퀀스를 함께 그룹화하는 홈 스탠드 및 고속도로 여행으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야간에 예정되어 있지만, 팀은 오프닝 데이, 휴일 및 시리즈의 마지막 게임에서 종종 비디오 게임을 하여 그룹이 후속 상대에게 여행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허용합니다. 일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오후에 진행되어 그룹이 월요일 저녁 게임 이전에 후속 목적지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M.L.B.에 따르면 마이너리그에서 보낸 평균 시간은 대략 2년 반이었다.

브라운이 여러 이닝 동안 고옥탄 물질을 다루는 능력은 그를 감독 더스티 베이커의 핵심 불펜 조각으로 만들 수 있고, 9월은 클럽의 포스트시즌 로스터 자리를 위한 오디션 역할을 할 수도 있다.

마에다가 공동 시즌 내에 복귀하지 않는 것은 플레이오프 재기의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 못지 않다. 미네소타는 AL 센트럴 레이스에서 가디언즈와 다시 두 경기를 치른다. 하지만 자물쇠에서 제거된 포스트시즌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단단히 혼동하고 있어, 마에다가 목표로 삼을 플레이오프 경기가 없을 가능성이 있어. 만약 트윈스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한다면, 14개월 동안 엄청난 리그 투구를 하지 않은 선수를 플레이오프 컬렉션에 직접 투입하는 것은 실질적인 위협이 되겠지만, 그렇게 되면 그의 잠재적 복귀를 위한 창구가 연장될 것이다.

오늘의 모든 MLB 레크리에이션은 위에 나열되며 모든 매치업 벽돌에는 스포츠 이전, 전체 및 이후에 데이터를 베팅하는 스포츠 활동이 포함됩니다. 내셔널스는 MLB 역사상 가장 중요한 계약 제안으로 후안 소토를 낮게 평가했다. 미네아폴리스|길베르토 셀레스티노가 10회 안에 만루에서 걸었고 미네소타 트윈스는 토요일 저녁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3-2로 꺾기 위해 힘을 모았다. 미 해외스포츠중계 네소타는 6연승을 달리며 2연승을 달렸다. MIAMI | Chris Martin은 7 월 말에 그를 트레이드 한 이후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의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1903 년부터 두 리그는 국가 협정에 서명하고 협조했지만 2000 년까지 야구 감독관이 이끄는 단일 그룹으로 합병 될 때까지 합법적으로 분리된 단체로 남아있었습니다. 마이너리그 게이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받고 대우받는지는 최근 매우 뜨거운 관심사였다. 지난 달, MLB. 과거 임금 청구에 대해 1000 명의 현재 및 전 마이너 리그 게이머가 제기한 집단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1 억 85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PHOENIX |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유망주 코빈 캐롤이 빅리그 데뷔를 앞두고 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