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이해하기 위한 접근법

미들웨어의 수는 비디오 게임 내의 영화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기능과 같은 다양한 옵션에 빌더가 입력하는 것을 돕기 위해 존재한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통해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지만, 개발자들은 패치와 업데이트를 자주 출시할 것이다. 50년대와 1960년대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의문과 함께 전시회에 대한 리뷰가 결합되었다. 이전 몇 년 안에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레크리에이션 무역 성장은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효과를 감당하기에 충분한 수명을 가지고 있었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함으로써 산업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호퍼와 젊은이들과 함께 호킨스와 업사이드 다운을 둘러싼 멍든 미션에 참여하여 수집품으로 가득한 스타일의 복고 모험을 즐기십시오. 숨겨진 던전과 신화적인 사원을 통해 루나를 안내하여 일본 민속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플랫폼에서 이전의 비밀을 풀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에픽게임즈로부터 뉴스, 설문조사 및 특정 선물을 받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다.1989년, 닌텐도와 콘솔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게임 업계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세가와 경쟁하지 않는 새로운 마스터 시스템으로, 닌텐도 에뮬레이터 시스템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제품 중 하나가 되었다. PC가 직장이나 일상적인 용도 이상으로 민간 가정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노하우가 계속해서 생겨났다. 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에 적용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반대되는 코드화된 로봇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그리고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새로운 게임을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과는 다소 다른 시스템으로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들이었다.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떤 길을 택할지 선택해야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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