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당신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컬렉션의 이 다음 편은 다른 전쟁의 신 레크리에이션보다 더 많고,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장소의 수를 제공할 것입니다. 안전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획득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관행은 주로 사용자의 사용,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게다가, 처음부터 많은 게임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이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정보는 사라졌다. 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거래의 문화적 역사적 과거의 일부로 보존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전반에 걸쳐 노력해왔다. 2000년대 중반 이후로 비디오 게임이 예술로서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어왔는데, 주로 형상 상호작용이 작품의 창조적인 의도를 방해하고 산업적인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폭로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벌어졌다. 비디오 게임은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업계에 도전장을 던졌다. 비디오 게임이 일종의 예술 작품이었다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조적인 가치를 지닌 보호 유형의 연설이라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 비디오 스포츠는 인간의 행동을 오락으로 변환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널리 퍼져 있는 것은 게임 패드나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를 대부분의 콘솔에 사용하고 있으며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 노트북 시스템의 액세서리로 사용하고 있다.
최신 컨트롤러의 공통 컨트롤은 페이스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를 포함한다.
대학생들이 사진을 클릭해서 단어를 발음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클릭 앤 티칭 가능성이 있다.
학생들이 각 어휘가 제시되는 비디오를 볼 수 있는 비디오 옵션이 있을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깊고 복잡한 시뮬레이션입니다. 요새를 건설하고 난쟁이들이 깊이 생성된 세계에 맞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우십시오. 수년간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지만, 최근에는 자동 가입 가능성이 구성 메뉴에서 완전히 사라졌고, 무작위로 발생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에 완전히 다른 계정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이 고정되기를 바란다.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를 중심으로 형성된 세계적인 뉴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잘 알려진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셀룰러 게임의 증가하는 명성에 더해 웹 전통과 함께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열성적인 게이머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을 갖춘 엑스트라 소셜로 바뀌면서 게이머들은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들을 발견한다.
개발 스튜디오는 최고의 전문 지식을 원하는 반면, 출판사는 투자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기 개발팀은 5명에서 50명 사이이며, 일부는 100명을 초과한다.
2009년 5월, 어쌔신 크리 벳엔드 드 II는 450명의 개발 직원이 있다고 보고되었다. 팀 차원의 발전과 생산 가격을 회복하기 위해 완성된 작업을 시장에 투입하기 위한 부담이 커짐에 따라 마감 기한을 놓치거나 게임을 서두르거나 미완성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증가했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이 비디오 게임의 투명하고 잘 이해된 정의에 쉽게 빠지는 반면, 새로운 장르와 스포츠 성장의 개선은 다른 유형의 여가와 매체를 구분하는 비디오 게임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그들은 온라인 게임이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의 규칙,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개념에 의해 이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기본 저작권 규칙은 보호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비주얼 오디오 작품의 자격이 있으며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안전성을 누리고 있다.
이것은 때때로 글, 예술 작품 속성, 음악과 유사한 스포츠의 창조적인 특징 외에도 기본 코드에만 적용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물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부문은 일반적으로 정부의 검열로 인해 세계의 나머지 부분과 격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