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사용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은 영화 비평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인쇄한 후에 일어났고, 이 에세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그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도록 업계에 도전했다. 비디오 게임이 예술 유형이었다는 견해는 미국 대법원이 2011년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창의적인 이점을 가진 보호된 유형의 발언이었다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 컴퓨터 스포츠는 또한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게임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노트북 스포츠는 콘솔 게임이나 모바일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기술로 완전히 플레이되는 게임을 보다 구체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TV 스포츠 또는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용어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는데, 특히 TV와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학생들이 읽고 정답을 선택할 수 있는 농구 레크리에이션이 있다.

대학생들이 이미지를 보고 제공된 아이템으로 답변이나 질문을 구성하는 해적게임이 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에게 질문이나 해결책이 주어지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다른 것을 제공해야 하는 야구 레크리에이션이 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빠른 스포츠에 참여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개인 레크리에이션을 설정하십시오.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 반대로 컴퓨터, 친구 또는 시합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다음 편은 다른 어떤 전쟁의 신 레크리에이션보다 더 다양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들을 여러분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방식을 차별화하여 선택의 자유와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클릭기, 비디오 게임 운전 및 게임 캡처와 같은 기본 클래스는 페이지 맨 위에 있지만 올바른 레크리에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을 포함한다.

플랫폼이 현재 사용할 소재 유형에서 매우 진보하고 강력한 것으로 밝혀짐에 따라 모든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및 추가 제작을 위해 더 큰 그룹이 필요해졌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 먹튀인증 터 비디오 게임이라고도 하며,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동작 감지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여 시각적인 피드백을 생성하는 전자 게임이다. 이러한 제안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리얼리티 헤드셋과 같은 비디오 쇼 가젯에 표시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여행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실행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촉각적인 노하우와 함께 다른 종류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오락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여러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 걸쳐 학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초기 아케이드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게임 로직이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에 내장된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플랫폼은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나 코덱에서 배포되는 수많은 비디오 게임을 배우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물리적 코덱에는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지식 스토리지와 플로피 디스크를 포함한 자기 스토리지, CD-ROM과 DVD와 함께 광학 미디어 포맷, 플래시 추억 재생 카드가 포함된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나 클라우드 게임 외에도 다양한 통신 전략을 통해 신체 미디어의 필요성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미디어는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읽기 전용 추억 때문에 작동하거나, 더 빠른 로딩 기간과 나중에 업데이트를 위해 참가자 플랫폼 로컬 스토리지에 주요 속성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정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다.

게다가,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관리 하에 가상 환경을 작동시킬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능력으로 비디오 게임 엔진을 활용하는 것에서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것으로 새로운 유형의 노동 기계(머신 시네마의 줄임말)가 성장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더 충실함에 따라, 그것들은 추가적으로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바뀌었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언리얼 엔진을 다음과 같은 쇼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기술을 위해 척추로 사용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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