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을 가진 개 코치로 변신하는 방법

모든 동물들과 마찬가지로, 우피들은 그들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함으로써 가르침을 받는다. 그들의 관점에서, 그들은 효율적인 것을 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거래, 배려, 장난감, 원하는 상호작용, 탐험, 냄새 맡거나 뛰는 힘으로 이어진다면, 강아지는 미래에 다시 그렇게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보상과 보상을 통해 강아지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지시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관리, 감독, 건설적인 강화 훈련 계획을 사용하여 강아지들을 성취하도록 설정하는 것은 효과적이고 보호된다.이러한 유형의 학습은 강화가 발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대신, 모델 동물이 필요하다. 마네킹은 의도적으로 명시적인 행동을 주입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지만, 관찰된 많은 행동들은 기억되고 모방된다. 집에서 기르는 개는 사회적 종이고 사회적 의존성이 다른 사람들의 행동을 의식하게 하여 자신의 습관과 학습 능력에 기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들이 서로 그리고 사람들과 상호작용함으로써 얼마나 많이 그리고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에 대한 대화가 계속되고 있다.

카민스키는 2013년 3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열릴 예정인 그녀의 결혼식을 계획하느라 매우 바쁠지도 모른다. 그녀는 정규 학원 일로 코칭 상담을 안정시켜야 하고 결혼식 초대장을 만드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개를 개인화하기로 결정했다면, 훈련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그녀는 그녀를 집으로 데려왔고 첫 몇 주 동안 그들은 방의 반대편에서 잤다. 카민스키는 피젯에게 손으로 먹이를 주면서 신뢰를 받았지만, 그 당시에도 그 애완동물은 결코 애정을 원하지 않았고, 애정을 확인하지 않았다. 카민스키는 그러한 과도한 행동은 그 나이에 매우 드문 일이라고 말한다.

저희 프로그램은 4가지 범위로 나뉘어 있으며, 6개월 안에 완료되며, 모든 단계가 완료될 때마다 데이터와 접근 방식을 검사받게 됩니다. 2년이 지나면, 당신은 완전한 자격을 갖춘 졸업생 CTC가 되기 위한 궁극적인 시험을 치르게 될 것이다. 코칭 직원과 함께 하는 개인 수업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가 특정한 전문 지식에 대해 작업하거나 지속적인 행동 도전을 통해 작업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모양을 갖춘 이름 인식 훈련의 한 가지 주목할 만한 효과는 때때로 강아지가 표식 지옥을 이해하는 즉시 그 차용증에 모일 간식을 위해 당신에게 온다는 것이다! 이것은 또 http://www.aianamc.co.kr/ 한 언급될 때 오는 행동을 완료하기 위해 발생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유인물은 강아지의 코가 끌리고 붙어 있는 곳인 자석과 같은 것이어야 한다.

미끼를 움직이면 강아지의 코가 제자리로 이동하고, 코가 가는 곳은 몸이 따라간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