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데스크톱 컴퓨터 절약

내장된 안전, 유연한 친절한 요소 및 신뢰할 수 있는 IT 도움말을 통해 전사적인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리퍼브 PC는 종종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며(150달러에서 250달러가 일반적), 데스크톱 타워로 구성되어 있어 요소가 남쪽으로 이동할 경우 개선 또는 서비스가 간단합니다. 위의 것과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문제에 대한 일부 쇼핑은 특정 유형의 데스크톱에만 적용됩니다.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된 노트북 컴퓨터는 영향이 미치는 정전 시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짧은 전원 중단 및 정전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021년 1월 29일 선전 스핀큐 테크놀로지는 최초의 데스크톱 양자 컴퓨터를 출시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것은 주로 동일한 전문 지식에 기반한 이전 양자 컴퓨터의 소형 버전이어야 하며 2 큐비트 가젯이 될 것이다. 지원서는 주로 고등학교와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할 것이다.PC 총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으며, 처음으로 놀라운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모든 브랜드의 해당 가젯을 발송하여 이후 Dell 구매 시 신용을 받으십시오. 이 구성은 10세대 인텔 코어 i5 CPU를 제외하고 위에 나열된 모든 것과 Wi-Fi 6 호환성, 키보드 및 마우스도 포함합니다.저렴한 데스크톱 타워를 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구입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유사한 전통적인 세일 휴일은 이상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만, 옵션, 가치 및 효율성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과 일치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언제든지 집으로 가져가세요. 패널 크기에 관계없이 화면 결정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십시오.HP의 올인원 데스크톱 선택의 반대쪽인 $500 미만의 Chromebase 22는 토토솔루션 사용하기 쉽고 온라인 친화적인 Chrome book의 매력을 책상이나 부엌 카운터에 가져다 줍니다. 21.5인치 1080p 화면은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 사이에서 회전하므로 YouTube 또는 Netflix 비디오를 즐기는 것에서 스크롤 없이 웹 페이지 또는 Google Workspace 워드 프로세싱 문서를 보는 것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작은 발자국, 원뿔 모양의 베이스는 놀라울 정도로 고품질의 스피커 역할을 겸하고, 고해상도 웹캠과 와이파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선보인다. 많은 경제적인 패션들은 솔직히 요즘 유행을 타지 않는 인텔 펜티엄, 셀레론 또는 AMD 애슬론 프로세서로 만든다. Dells Inspiron Desktop 3891은 만족스러운 예외로, 400달러 미만의 가격대의 Windows 11 PC에서 이상한 Intel Core i3 CPU, Wi-Fi 6, DVD 버너를 제공합니다. 미니 타워 케이스는 확장의 여지가 있으며, 게임을 제외하고는 모든 메인스트림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가장 가치 있는 제품을 찾거나 적당한 예산으로 구입하려는 고객에게는 주로 할인된 최신 세대의 CPU 또는 GPU를 기반으로 하는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지향적인 패션에 대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AIO에서 기존 데스크톱 타워와 비교하여 확장할 여지를 많이 포기할 것입니다. 개선 또는 수정을 위해 AIO를 여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지만 데스크톱 타워의 측면을 여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문제입니다. 그들이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를 따로 살 생각을 하지 않는 한, 쇼핑객들과 소규모 사무실 사업가들 모두 맥 미니를 좋아할 것이다.그래픽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래픽 카드에 대한 심층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오늘날 비디오 카드의 미묘한 차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오늘날에는 대부분 Dell, HP 및 Lenovo에서 제조하는 IT 관리가 용이하고 보안에 민감한 비즈니스 데스크톱은 자체 가격 변동성이 있으며 가격이 더 높은 경향이 있으며 다른 모든 데스크톱은 동일합니다. 이는 관리 용이성 또는 안전성을 목표로 하는 기업별 실리콘을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험료 보장 또는 지원 계획 때문입니다. 때때로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의 수수료 프리미엄의 절반은 PC 제조업체가 향후 일정 기간 동안 해당 제품군에 대한 대체 부품 및 업그레이드를 재고할 것이라는 확신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IT 전문가들은 주어진 엔터프라이즈 머신을 장기간에 걸쳐 계속 서비스할 수 있는 능력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은 랩톱만큼 다양한 형태의 구성 요소를 사용할 수 없지만 컴퓨팅 성능에 큰 차이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및 확장의 여지가 있습니다.대부분의 PC 제조업체는 최신 Intel® Core™ i3, i5 및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다양한 데스크톱을 제공하므로 엄격한 기술적 요구 사항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프로세서는 성능을 훨씬 더 확장하기 위해 많은 추억을 추가로 만듭니다. 직원들이 원하는 성능을 제공하려면 강력한 프로세서로 시작하십시오. 프로세서의 효율성이 높을수록 직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이와 같이, 그것들은 많은 생각을 하지 않고 책상 위에 털썩 주저앉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소규모 기업용 데스크톱 PC가 무엇이든 간에, 최신 세대의 제품을 통해 제공되는 비즈니스급 가젯인지 확인하십시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