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중요 아이템

레이지 게임스(Razy Games)는 라프 머텐스가 2014년에 설립한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 그 이후로, 그 플랫폼은 월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로 성장했다.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션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해보세요.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수행하는 방법과 관련된 다양한 구성 요소에 의해 정기적으로 분류됩니다.비디오 게임은 다른 컴퓨터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어 있었는데, 이는 비디오 게임을 상대적으로 단순한 논리로 제한했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될 수 있는 양으로 이용할 수 있었고, 이는 레크리에이션 빌더들이 더 상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달성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노트북 하드웨어 노하우의 지속적인 향상은 콘솔, 컴퓨터,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함께 비디오 게임에서 만들 수 있는 것을 확장했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은 일반적으로 휴대성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는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벳럽 수 있는 수많은 산업 및 오픈 소스 도구를 보유하고 있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대부분의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처리하는 게임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접근함에 따라 아홉 왕국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들의 운명이 결정될 것이다. 당신이 어떤 전투 기술을 선택하든,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입니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 전체의 최신 생물체들이 당신의 전문지식을 확인할 것이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당신을 이전에는 도달할 수 없었던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데려갈 것이며, 마지막 스포츠 내에서 특징지어진 영역에서 새로운 영역에 대해서도 적절히 안내할 것이다.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알약 컴퓨터 시스템, 디지털 및 증강 현실 시스템,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셀룰러 게임으로 사업이 확장되었다. 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의 종류와 기능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 비디오 스포츠 전통은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 플레이를 중심으로 형성된 전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트북과 비디오 게임의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인기 있는 문화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다.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또한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 영역 내에서 라이선스 음악을 자주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높인다. 예를 들어, 일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하여 둠 클론으로 불렸다.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와 유사한 최고 수준의 장르가 나올 때까지 일부 크로스 장르 변종도 존재한다.

게임은 때때로 신체 미디어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로 제공되는 두 확장 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확장될 수 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