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기초가 드러나다.

시청자들을 구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하면, 시청자들이 원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그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들이 그것을 구입한 후에 제휴사 수입을 얻기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 게다가, 당신은 게시물에 터치를 남겼지만 당첨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제한된 시간 동안의 거래나 이메일을 공유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한 번 더 줄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의 조언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중심이지만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입니다.—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도 필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비록 제휴 마케팅이 한동안 저의 주요 수입원이었지만, 제가 제휴하고 있는 회사들과의 폐쇄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제가 현재 있는 곳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캠페인 모니터를 통해 제휴 프로그램에서 이메일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경우 대시보드에 로그인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적절한 상품을 가진 적절한 개인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시청자들을 행동과 지역에 따라 다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beFree and Performics에 의해 정보 관행과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도덕적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행동 강령이 시작되었다.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활동을 최적화하고 조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그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신화와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잠잘 때의 충고, 해킹, 성공담, 실패담, 사례 연구, 돈벌이 보장 등이 끝이 없다. 출판물에 서명하여 유용한 권장 사항과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트위터에서는 집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에 “광고” 등의 라벨을 붙이는 것이 홍보로 식별하는 가장 명확한 방법이 되기 쉽다. “지금 쇼핑”, “제한적”, “마지막 기회”와 같은 시간 관련 문구를 사용하고, 그것들을 카운트다운 타이머와 짝을 지어 긴박감을 만들어보세요.우리의 최종 제휴사 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예는 선호하는 웹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Wix이다. 제휴사 제품이 확인되면, 이것은 아마도 사용 편의성과 정시 자금에 의존할 수 있는 제휴사 순 마케팅 네트워크입니다. 그것은 30,000개 이상의 사례를 보았고, 그것은 각각 내 웹사이트와 비디오 설명에 언급된 제휴 링크를 통해 수많은 사이트 방문자들을 몰아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당신의 것으로 취급할 때 가장 효과가 좋다. 당신은 이 제품을 사용하는 청 오피가이드 중들이 어떤 경험을 할 것인지 직접 알아야 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점점 더 높은 수익을 보고하는 것을 멈추기 때문에 이것은 말하기 어렵다. 일단 당신이 완성되면, 당신의 광고 게재를 완료하고 원하는 대로 조정하는 것만 남았다. 이 수준에서는 각 플랫폼과 컨텐츠를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SubI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ubID 모니터링 관련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다소 기술적이지만 처음부터 바로 설정한 것에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이메일 목록을 통해 새로운 구매자의 여정을 안내하고 다른 제품의 깔때기를 통해 고객을 안내할 수 있는 추가 이메일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정기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제안 공유, 그리고 청중들에게 당신의 높은 제안을 강화하는 데 유용하다.게다가, eBooks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확장하기 위한 리드 자석으로 사용될 수 있다.

구매자가 그들에게 이익이 되는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때, 그들은 그것을 구매하는 경향이 더 강해진다. 예를 들어, 경력 가속 프로그램을 광고하려면 링크드인과 같은 전문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광고를 고려하십시오. 반면 스타일이나 여행 관련 틈새시장은 인스타그램이 특히 적합하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확립된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하고, 청중을 구성하고, 신뢰성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대안을 제시한다.

제휴 마케팅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우려 사항이 있습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