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정보, 점수, 판타지 게임 및 하이라이트 2022-23

게다가, 스포팅 뉴스는 그의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일을 수행한 것으로 판단되는 총감독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경영자 상을 수여한다.

2008년 4월 18일, NBA 이사회는 시애틀 슈퍼소닉스의 오클라호마시티 이적 요청을 승인했다. 그러나 팀은 시애틀 시에서 제기한 소송을 해결할 때까지 움직일 수 없었고, 이 소송은 슈퍼소닉스를 키 아레나에서 남은 두 시즌 동안 시애틀에 머물게 하기 위한 것이었다. 2008년 7월 2일, 시애틀 시는 슈퍼소닉스의 소유주 그룹과 합의하여 키아레나에서 직원 임대의 궁극적인 두 시즌을 끝내기 위해 오클라호마 시티로 즉시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뉴욕 닉스에서 뛰던 1947-48 시즌에 NBA 그늘막을 깼다. 그는 1950년 워싱턴 캐피톨스와 계약을 맺는 데 주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럴드 헌터 이전에 리그 역사상 단 하나의 비백인 선수로 남아있었다.지배는 1960년대의 10개의 우승기 중 9개를 차지했다. 리그 전체의 팀들이 그들의 명단을 축소하는 동안, 팀버울브스는 두 개의 올스타 시설을 짝지어 최근 역사적인 과거에 가장 큰 차원의 내기 중 하나를 했다. 미네소타는 칼 앤서니 타운스와 루디 고버트를 같은 앞 코트에서 어떻게 맞출 것인가?NBA는 그 시대의 중요한 교직원 스타 카림 압둘 자바를 영입했다. 하지만 NBA 득점 선두 릭 배리는 4명의 베테랑 심판 노름 드러커, 얼 스트롬, 존 바낙과 조 구슈가 그랬던 것처럼 ABA로 뛰어올랐다. 1966년부터 1968년까지 리그는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소닉스, 샌디에이고 로키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스를 도입하면서 9개의 그룹에서 14개의 그룹으로 확장되었다. 루카 동치치는 댈러스의 완전한 우주를 소비한다는 목적으로 연기하고 있다.

식서스는 최근에 트윈 타워 실험을 시도했지만 실패했지만, 빠르게 오프닝에서 벗어날 수 있었 메이저 토토사이트 다.2010-11 시즌, 르브론 제임스와 크리스 보시는 마이애미 히트와 계약을 맺고 드웨인 웨이드의 일원이 되었다. 히트는 리그를 지배하여 4년 연속으로 결승전에 진출하였다. 2011년, 그들은 댈러스 매버릭스와 재경기를 치렀지만, 더크 노비츠키가 이끄는 스태프에게 자리를 내주었다. 그들은 2012년과 2013년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와 스퍼스를 향해 연속적인 타이틀을 우승하였고, 2014년 결승전에서 스퍼스에게 재경기에서 패하였다.랩터스는 이달 초 사타구니 부상을 당하기 전에 중단했던 캐브스 파스칼 시아캄을 꺾고 8분의 1승을 거두면서 시아캄을 다시 얻었다. 조쉬 르웬버그가 썼듯이, 올NBA 선두는 월요일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향한 클리닉을 열었는데, 이는 토론토 랩터스가 최고의 참가자이자 주요 득점자가 바닥에 있을 때 특별한 팀이기 때문이다. 회복하는 랩터스 7주차 파워 랭킹에서 4계단 상승 파스칼 시아캄이 다시 코트에 나서면서 토론토는 NBA 전체를 앞서지 않고 지난 몇 주 동안 생존한 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마이클 조던이 대학에서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포착한 시대별 시각 자료를 통해 그의 경력을 결정짓는 우위를 기록하는 몰입형 조던 챌린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보십시오. 그의 신발 끈을 매어 그의 또 다른 세계적인 스타의 흔적과 상징적인 마지막 사진들을 재현하고, 떠오르는 스타에서 농구 전설에 이르기까지 그의 성숙을 목격한 사람들의 직접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세계 최고의 농구 리그가 오프 시즌 동안 헤드라인을 지배하기 때문에 2020 NBA 드래프트가 며칠간의 흥미진진한 거래 후에 여기에 있다.

세르비아의 블라데 디바츠 – 2019년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 올림픽 은메달 2회, 2001 NBA 올스타, 세계 챔피언 2회, 유럽 챔피언 3회, 1989년 미스터 유로파 우승자, 50대 유로파 리그 기여자.2015년 ~ 16년 시즌에 워리어스는 NBA 역사상 가장 효과적인 시즌 기록인 73 승 9 패로 시즌을 완료하였다. 하지만 캐벌리어스는 그 시즌에 자신들의 첫 챔피언십을 우승하는 데 결승전 안에서 3 대 1의 적자를 극복하였다. 2016년 ~ 17년 시즌에 워리어스는 자유 계약 선수 케빈 듀란트의 영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vienna-style-icons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