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솔은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디스트리뷰터에서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제어 장치는 휴대용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구성된다. 새로운 전문성 향상은 플레이어가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추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스크린 및 동작 감지 센서와 같은 추가 노하우를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경주용 바퀴, 순한 총, 댄스 패드와 함께 특정 장르의 게임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스포츠에 대한 입력으로서 참가자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과 유사한 다른 시스템에서는 게임에 대한 몰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 이 사업 자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에서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될 수도 있고 게임의 예비 출시 이후 수익화에 사용될 수도 있다.
몇몇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2021년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비즈니스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에픽 게임 대 애플 사건에서 문제가 되었다.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 아니라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전달하는 좋은 방법이었다. 1950년대와 60년대 사이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 최초의 쇼핑객용 비디오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온라인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는 아케이드 게임 퐁과 최초의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출시되었다.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를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과 유사하게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 비디오 재생,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대화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및 관련 기능과 유사한 다양한 기능에 개발자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개발자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는 게임 성장 키트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레크리에이션에 바로 추가할 사용자 지정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견디지만 개발자꾸 개발자들은 패치와 업데이트를 시작할 것이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용 PC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크라토스는 여전히 과거의 잘못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얻은 피비린내 나는 교훈을 살려줄 필요가 있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안전하게 유지하기를 원했고, 발두르와의 대립은 아이시르와의 추가적인 얽힘에서 비극만이 올 것이라는 생각을 정당화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 벳 삼육오 떤 길을 택할지 선택해야 할 것이다.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노트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래밍됩니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비교적 쉬운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대량으로 사용되어 게임 개발자들이 보다 상세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되었고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노트북 하드웨어 전문성의 지속적인 향상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만들 수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것을 확장했고 콘솔, 컴퓨터,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하여 이벤트 과정을 단순화했다. 오늘날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은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산업용 및 개방형 공급 도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종종 휴대성을 지원하기 위해 수많은 플랫폼에 걸쳐 있거나, 여전히 스포츠의 보다 전문적인 옵션과 직접 관리를 위해 자체적인 도구를 만드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스포츠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이것은 일반적으로 스포츠의 배경 음악 외에도 오디오 제안을 제공하는 참가자의 행동과 관련된 사운드 결과를 구현한다.
MY.GAMES에는 PC, 콘솔, 셀 유닛에서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개발 그룹이 포함되어 있다.
GOG.com은 디지털 유통 플랫폼으로 게임과 전자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인터넷 상점입니다.